입기만해도 3도 UP! “나온 배? 걱정NO”

  • Array
  • 입력 2011년 11월 16일 14시 44분


올해 겨울은 기습적인 한파와 함께 잦은 폭설이 예상된다고 한다. 겨울의류 시장은 기모를 원단으로 한 상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 흡한속건의 기능은 물론 입기만 해도 체온을 올려주는 기능성 의류가 있어 문의 전화가 늘고 있다고 한다.

매년 아이디어 기능성 보온 상품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올겨울 보온용 기모바지 및 셔츠, 워머 등 기능성 상품들이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하여 크게 증가했다고 한다.

남성들은 미관상 예의상의 여러가지 이유로 사회활동 시 여러겹의 바지를 입을 수도 없어 보온에 약하다. 이러한 남성들의 어려움에 초점을 맞춘 “에이원클라쎄 핫팩바지”는 원단에 열을 올려주는 특수처리 및 땀은 흡수 후 빠르게 건조시키고 빗물은 흡수를 막아주어 쾌적함을 유지 시켜주는 흡한속건의 기능, 자외선 차단, 항균소취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갖고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을 통하여 이러한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그 뿐만 아니라 사방 스판 소재로 정장용 레저용으로 모두 입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일반바지보다 활동성이 뛰어나 허리부분에 4Cm 가량 늘어나는 숨쉬는 바지기능을 추가하여 30~50대 남성들에게 두루 큰 인기를 끌며 초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세균과 땀냄새까지 억제하는 “에이원클라쎄 핫팩바지”는 한 겨울 추위와 싸우며 일하시는 분들, 등산, 낚시, 골프 등 야외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분들에게는 더욱 더 안성맞춤인 바지이다.
“에이원클라쎄 핫팩바지”는 파워프라이스(www.powerprice.co.kr)에서 정상가 1장 39,900원에 판매 중이며, 두 장 구입 시 10,0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11월 17일 리뉴얼 오픈 예정인 파워프라이스(www.powerprice.co.kr)는 오픈일 17일부터 상품별 할인쿠폰 지급, 방문 고객 즉시할인 쿠폰지급,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행사를 준비 중이다.
올 겨울 기습한파와 폭설을 “에이원클라쎄 핫팩바지”로 추위를 이겨 일상 생활을 즐겁게 영위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