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아파트의 최고급 명품가구, 남과는 다른 차별화된 아이템


최고급 고층 아파트들이 생겨나고 이전에 비해서 명품 인테리어, 명품가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이다. 예전의 경우는 나만의 취향과 공간 연출에 대한 고민보다는 단지 고급 아파트, 그 자체를 소유하는 것이 남들과의 차별성이었다. 허나 요즘 고가의 아파트가 늘어나고, 조금 더 나만의 공간, 남들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고급 인테리어에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W인테리어'의 이승훈 대표는 “최근 최고급 주거단지가 생겨나면서 그에 걸맞는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저희 역시 고급 인테리어를 지향을 하지만 최근에는 소비자의 눈이 더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라고 말한다. 이승훈 대표는 명품가구가 단지 고가의 가구가 아닌 주거 공간에 그 사용자의 인생과 가치관까지 담아낼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는 주거지가 어디든지 간에 오직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젊은 감각과 체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완벽한 시공, 철저한 사후관리로 기존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W 인테리어가 세계적인 명품가구의 편집 매장을 오픈한 이유도 바로 여기있다.

이승훈 대표는 “ 지금 저희는 인테리어 업체를 하면서 레스토랑, 휘트니스클럽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란 단순한 공간에 대한 디자인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디자인이라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이번에 명품가구 편집매장을 오픈을 하게 된 이유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에게 실제로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매장이 많지 않았기에 저희가 직접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이승훈 대표의 이러한 생각과 계기로 W인테리어에서 10월 14일 마린시티 트럼프월드 마린 상가 2층에 세계 최대의 명품 가구들을 모아서 전시 판매를 하는 편집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좀 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수요층이나, 수입가구의 구입 계획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다.

특히 명품 브랜드인 스페인 120년 전통의 마리너, 사일러스 컴퍼니, 뱅앤올룹슨 등의 최고가 명품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선보여 마린시티의 랜드마크가 된 아이파크와 제니스의 초고층 아파트와 함께 평소 고가 인테리어에 흥미가 있었던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W 인테리어: http://www.winterior.kr
문의전화: 051-742-4183
위치: 해운대구 우동 트럼프월드 마린 상가 2F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