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에 대한 모든 것! 제1회 SWA 트렁크쇼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4일 14시 21분


서울웨딩드레스협회(SWA)에서는 오는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제1회 SWA 트렁크쇼’를 맞이해 수백 벌의 웨딩드레스 실물을 청담 일대를 대표하는 35개의 웨딩드레스숍에서 공개한다.

SWA 대표 35개의 웨딩드레스숍은 주로 사전예약이 없으면 방문이 어려웠던 곳일 뿐 아니라 고가의 드레스를 비롯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수입드레스 및 드라마와 CF 등 각종 연예인 협찬에서도 이미 정평이 나있는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제1회 SWA 트렁크쇼’에서 공개되는 드레스는 대형 웨딩박람회에서도 쉽게 보기 힘들었던 실제 웨딩드레스여서 예비부부를 비롯하여 웨딩업계의 이목까지 집중되고 있다. 게다가 이번 ‘SWA 트렁크쇼’에는 국내 내로라하는 헤어메이크업팀들도 대거 참여해 모델들과 함께 헤어메이크업까지 선보임으로써 실제 결혼식 리허설을 방불케 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주최한 SWA 측은 “이번 행사의 최고의 장점은 참가하는 예비신부들은 수백 벌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고를 수 있다는 것”이라며 “따라서 일반패션과는 달리 보수적이었던 웨딩드레스의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참가방법은 SWA 홈페이지(http://www.theswa.com)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SWA 트렁크쇼의 입장료 100원은 SWA협회 회원들의 지원금과 함께 형편이 어려운 부부 2쌍의 웨딩앨범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게다가 SWA트렁크쇼에 참가한 이들 중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체험후기를 올린 2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2’를 사은품으로 지급 할 예정이다.

SWA 측은 “이번 행사는 예약제를 통해 고객을 만나오던 기존의 폐쇄적인 웨딩드레숍 문화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킬 좋은 기회”라며 “‘SWA트렁크쇼’의 반응이 좋으면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WA 참가업체

■ 드레스 샵: 강예원 웨딩, 김성은 웨딩, 까미유 에벨,끌로에 바이 안, 라렌 웨딩, 라포레, 라포엠, 라플뤼벨 웨딩, 라헬 이명은 웨딩, 로리엔 바비 웨딩, 로즈 로사 웨딩, 마리 비긴, 마리 앤 바비, 몽유애 웨딩, 문경란 웨딩, 벨 에포크 웨딩, 브라이드 메르씨, 브라이드 케이민,상아 꾸띄르, 아비가일, 에르미니아 웨딩, 에쉘르 웨딩, 오쉐르 웨딩, 임남희 벨라지아, 정경옥 웨딩, 쥬빌리 브라이드, 찰스박 꾸틔르, 카틀례아 웨딩, 코코앤유, 크리스토프 초이, 크리스틴 스포사, 클라라 웨딩, 타샤 웨딩, 플로렌스 웨딩, 한수지 웨딩

■ 스튜디오: 스튜디오42st, Ag, M, S, V ,그리다, 누루, 달빛스쿠터, 더함, 드림, 라망, 레이스, 로이, 루나, 미엘, 베로나, 수애비뉴, 어반, 쿠바

■ 헤어&메이크업: 0809, 노제, 라떼뜨, 라비, 라퓨벨라, 마리의정원, 뮤제네프, 박준, 보이드 바이 박철, 보테101, 세리, 순수, 에뜨왈, 컬춰 앤 네이춰, 플로라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