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의 휴양지 복합문화공간 ‘오셀라스 스파’ 8·25 그랜드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4일 11시 42분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 250평 규모의 세계 최고 수준의 프레스티지 스파 오픈-신개념 스파 파티 등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심 속의 ‘여유와 휴식’ 제공

“스파 그 이상의 가치”, 도심 속 최고의 스파 공간 ‘오셀라스(OCELAS)’가 오는 8월 25일 강남구 역삼동 라움 지하 1층에 공식 오픈한다.

오셀라스는 국내 유명 호텔과 리조트에서 스파를 운영해 온 스파전문기업 ㈜CMA가 826.45m²(250평) 규모의 공간에 오픈한 유러피안 프레스티지 스파로 세계 최고 수준의 테라피리스트의 손길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경험과 감동을 만나볼 수 있다.

오셀라스는 바다와 땅, 순수한 공기와 태양, 자연에서 온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자연주의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한다.

인간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며 생활의 질, 여가,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스파 공간인 오셀라스의 대표적 스파 프로그램은 자연에서 채집한 매끄러운 돌을 사용하는 ‘라스톤(LaStone) 테라피’다. 라스톤의 종류로는 핫스톤 테라피와 콜드스톤 테라피로 나뉘는데, 핫스톤 테라피는 미국 애리조나주 투싼 지역의 사막에서 채집한 돌 ‘바솔트’를 이용해 마사지하는 것으로 뭉친 근육의 이완에 도움을 준다.

미국 콜로라도 지역의 동굴에서 채취한 마블스톤을 이용한 콜드스톤 테라피는 통증 완화와 부기 제거, 얼굴 탄력 증진 등에 좋다. 오셀라스에는 미국의 스톤 테라피 전문가인 매리 넬슨에게 기술을 전수받은 전세계 30명에 불과한 최고 테라피스트가 ‘오리지널 라스톤 테라피’를 제공한다. 그 밖에 남성을 위한 얼굴 관리 및 보디 케어 프로그램, 예비 신부의 몸매 및 피부 관리에 도움 되는 웨딩 프로그램 등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천연 라텍스와 아쿠아, 트리플 에어백의 세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인체공학적 트리트먼트 베드가 눈에 띄는데, 기존 트리트먼트 베드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 테라피 기능을 더하여 트리트먼트시 푸른 바다 위를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침대에 누워 8개의 노즐을 통해 분사되는 물로 온 몸을 마사지 하는 '비쉬 샤워(Vichy shower)’는 바디 스크럽, 바디 랩 등과 함께 탁월한 리프레시먼트(Refreshment)를 느낄 수 있다.

오셀라스는 오션존, 에어존, 스파 갤러리, 스파 라운지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존은 물살을 이용해 치유 효과를 거두는 ‘워터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2개의 스위트 객실과 라운지, 하이드로 욕조 등의 시설이 마련되었다. 에어존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1인용 룸, 커플 룸 등 총 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스파 갤러리에서는 스파 전문 코즈메틱 브랜드인 컴포트 존의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또한 오셀라스는 세계 최고의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인 컴포트 존(comfort zone)과 프리마베라를 사용하며, 컴포트 존(comfort zone)은 전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한 럭셔리 스파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2006년과 2009년 European Spa Award의 ‘베스트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를 수상하였고 2008년과 2009년 Asia Spa Award에서 ‘올해의 베스트 스파 제품’을 수상한바 있다.

한편 오셀라스 스파만의 특징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각각의 모임의 성격에 꼭 맞는 ‘스파파티’를 열 수 있다.

2인 이상 예약 시 고객의 취향이나 모임의 주제에 맞게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에 도움 되는 요리와 와인 등으로 구성한 ‘스파 퀴진’을 제공한다. 낮에는 브런치 메뉴로 즐길 수도 있다. 모든 이용객에게는 세면에 필요한 일회용 해면과 타월, 일회용 속옷, 개인 가운, 슬리퍼가 제공되며 스파로 손실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줄 유기농 채소 및 생과일 쥬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최미애 CMA 대표는 “최근 웰빙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자연주의 콘셉트의 신개념 스파를 론칭하게 되었다” 며 “오셀라스는 최고급 스파와 웰니스 휴식,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사교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기존의 스파와 차별화된 형태로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셀라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VIP 고객들을 초청해 스파파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셀라스 모든 스파 프로그램과 스파 퀴진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운영시간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 토요일은 오후 7시까지이다. <문의: (02)567-5631~2 >

*CMA 회사 소개
1986년 Choi’s 데이스파 설립으로 시작된 ㈜CMA는 ‘친자연주의’(Eco-Nature), ‘몸과 영혼의 치유’(Holistic Healing), ‘유기농’(Organic) 세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생활의 질, 여가, 웰빙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Cosmetic & Spa 전문 기업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