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천호지역 아동센터와 함께 나눔행사

  • Array
  • 입력 2011년 8월 8일 16시 25분


아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아무리 많이 해도 지나치지 않다. 안아주기, 뽀뽀해주기, 좋아한다고 말하기, 사랑한다고 말하기 등 가능한 한 자주 사랑을 표현해야 한다. 사랑을 받고 큰 아이가 사랑을 베풀 줄 알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는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과 뜻 깊은 경험을 선물하고자 지난 8월 6일 영양소 교육과 함께 물놀이 캠프 행사를 주최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쥬. 비. 스 직원들이 일일 선생님이 되어 함께 물놀이를 즐겼으며, 미래를 짊어질 인재들로 자라날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건강한 영양소에 대한 교육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릴 때 식생활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말처럼 아이의 식습관이 단순히 영양을 섭취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질병을 예방할 뿐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도 좌우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다.

현재 비만 예방에 따른 교육사업 및 관리 사업을 운영하며, 국민건강 증진에도 이바지하고 있는 쥬. 비. 스는 단순히 체중만 감량해주는 업체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인생을 바꾸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 juvis.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