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하반기 웨딩 헤어&메이크업 트렌드>를 찾아라!

  • Array
  • 입력 2011년 7월 8일 09시 56분


듀오웨딩페어가 제안하는 주목 받는 신부 되는 법!

이 세상의 모든 신부는 예식 날 많은 하객들 앞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 메이크업에 따라 원하는 신부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결혼식 당일, 화사하고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그 날의 이미지를 책임질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에 집중해야 할 것.

이에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www.duowed.com)는 예비신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들을 통해 2011년도 하반기에 주목해야 할 헤어 및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았다. 다채로움이 가득한 헤어·메이크업 트렌드 중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보자.

꿀광 메이크업과 작고 갸름해 보이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신부 연출 ”

사진제공 : 에스휴

사진제공 : 에스휴


Make-up

다양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신부들의 공통된 주 걱정은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에스휴는 가을·겨울 시즌에 예민해지는 신부들의 피부에 더욱 많은 영양분과 탄력을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꿀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를 첨가하여 보다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에스휴 선덕원장은 이번 FW 트렌드로 “꿀광 메이크업이라고도 불리는 촉촉하면서도 보다 탄력있고 유지력도 좋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신부의 이목구비와 취향을 고려한 색조 메이크업을 더하여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에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Hair

헤어스타일링에 대해 에스휴 써니 원장은 “전체적으로 얼굴이 갸름해 보이도록 라인을 따라 떨어지는 방식으로 단아하면서도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F/W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2011 S/S에는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적인 감성이 더해졌다면 F/W이후에는 실루엣이 사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을 이후는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보다 기존의 고정적이고 딱딱한 형태를 벗어나 풍성함을 살린 반머리나 코사지를 이용한 헤어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포인트적인 모습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도움말: 에스휴


입체감을 살리고 깨끗한 피부 표현으로 단아한 신부 이미지 연출”

사진제공 : 포레스타
사진제공 : 포레스타

Make-up

지난 시즌 한 부위에 컬러를 강조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강세였다면 2011년 하반기 메이크업은 애플 존, 입술 중앙, 속 눈썹 등 얼굴에서 도드라지는 부분을 컬러와 볼륨 감으로 강조하여 얼굴을 더욱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 포레스타 강여진 실장은 “입체감을 살리되 자연스러움을 살려 깨끗 하면서도 빛을 머금은 듯한 화사함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단아하고 기품 있는 신부 연출을 위해 여전히 중요시 되는 것은 깨끗한 피부 표현.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결점을 보완하면서 피부 톤을 정리하고 화사함을 더 할 수 있도록 T, U존에 하이라이트를 자연스럽게 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포레스타 이희경 원장은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와인 브라운 섀도와 언더에는 브라운 펜슬을 사용하여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결점을 최대한 감추면서 얼굴라인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FW 트렌드로 제안했다.

Hair

포레스타 헤어 전문가 연우 실장은 “올 시즌 웨딩 헤어 트렌드는 내추럴 한 스타일이 각광받을 전망”이라 말했다. 전체적으로 흐르는 웨이브를 연출 한 뒤 옆머리의 결을 잡아서 연결하여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돋보이는 내츄럴 한 스타일로 러블리하며 부드러움을 살려주며 세련되고 아릅답게 연출해주는 웨딩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것. 이는 각진 얼굴도 보완할 수 있으며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연출 가능하며 헤어 장식을 이용해 내츄럴 함과 러블리함을 돋보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헤어 탑 부분의 볼륨을 살리고 전체 모발을 깔끔하게 하나로 모아 두상의 3/1 지점에서 아래로 흘러내리는 듯한 모양의 로우 업 스타일로 연출할 것을 권한다. 탑 부분의 볼륨을 살림으로 얼굴이 더욱 갸름해 보이고 전체적인 얼굴 선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 포레스타 헤어 전문가 주은주 원장은 “각 시기에 맞는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기 자신의 얼굴형과 드레스 디자인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을 선택하여 연출하는 것이 최우선이다.”며 말을 더했다.

도움말: 포레스타

듀오웨드(www.duowed.com)는 가을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7월 16일~17일 양일간 쉐라톤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 그랜드홀, 아이다홀에서 제13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4000쌍 사전예약제를 통한 쾌적한 관람보장, 전문가인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컨설팅 무료 제공은 물론, 호객행위와 계약강요가 일체 없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명품박람회로 자리잡은 듀오웨딩페어에서는 ‘에스휴‘, ‘포레스타’를 포함한 예비신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러 헤어, 메이크업 업체들을 특별한 할인혜택을 받으며 만나볼 수 있다.

무료사전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