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의 말 못할 고민, 남성 갱년기

  • Array
  • 입력 2011년 7월 1일 09시 56분


모든 남성은 40세를 전후로 하여 혈관기능이 약해지고 남성 호르몬이 빠르게 감소하면서 자연스럽게 남성만의 충동적 에너지와 자신감이 줄어들게 된다. 가정의 생계를 위해 생존경쟁에 쫓기다 보면 또다시 어느덧 50대가 되고, 이제는 그나마 미약하게 남아있던 남性 에너지와 열정 조차도 사라진 지 오래다. 계속된 술담배와 스트레스에 찌들다 보니 체력은 바닥나 삶이 무기력하고 남자로서의 생물학적 본능 마저 상실된 듯하다.

남자의 갱년기가 시작된 것이다. 갱년기는 여성에게만 있는 게 아니다. 남성에게도 있다. 갱년기에 이르면 순환계의 활동성과 면역력이 약화되어 심신이 무기력해지고 쉽게 피로를 느낀다. 또한 근육량이 줄고 남성 호르몬 분비도 감소하면서 성욕도 사라지게 된다. 특히나, 급격한 호르몬 저하와 혈관의 노화는 다양한 성인병의 원인이 되며, 남자로서의 자신감도 부쩍 줄어들게 된다.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고 한다. 시간이 지나면 돈을 주고서도 살수 없는 게 남性의 건강이다.

오늘날에는 평균수명이 길어진 만큼 재(財)테크뿐만 아니라 신(身)테크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신(身)테크에 꾸준히 투자한 사람은 같은 중/장년이라도 노화속도가 늦춰져10년은 더 젊고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신(身)테크의 기본은 평소의 식습관(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이며, 이러한 자기관리를 통해 심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男性의 자신감까지도 상당부분 회복할 수 있다.

고개숙인 남성力을 깨우다! 스태민엑스

최근에 출시된 에너제트 스태민엑스는 이러한 신(身)테크의 개념에 가장 부합하는 스태미나 충전을 위한 식이요법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모든 남성은 건강과 남성力이 약해지는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강한 스태미나의 회복에 조금씩 관심을 갖게 된다. 그러나, 뚜렷한 대안도 없을뿐더러 효과조차 불분명하고 비용 역시 만만치 않은 수십 가지의 희귀 강정제만 바라볼 수도 없다. 이젠 뭔가 자신의 몸을 믿고 맡길 만한 대안이 절실한 상황이다. 경제적으로도 부담 없고 실천 또한 쉬워야 한다.

에너제트 스태민엑스는 바로 이러한 남성들의 공통된 고민을 해결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명의라고 불리는 전문가들이 추천한 스태미나 성분들로만 넉넉히 채워져 있어, 별도의 보신(補身)이 필
요 없는 현대적 男性 보양식이자 스태미나의 원천이라 할 수 있다.

에너제트는 최초, 천연물질의 기능성을 분석, 연구하는 생명공학연구팀에 의해 개발된 남성전문 브랜드로, 남성力 물질인 STM-b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STM-b란 남성의 강력한 스태미나 증진을 위한 식물추출 배합물로 고농축 홍삼사포닌, 발효 흑마늘, 페루마카(남미의 산삼, 잉카전사들의 스태미나 공급원), 오자(5가지 남성식물: 복분자/구기자/토사자/사상자/오미자), 아연(굴의 주성분), 아르기닌(남성 생식세포의 절대적 성분, 아미노산 덩어리), 옥타코사놀(수천킬로를 이동하는 철새 지구력의 비밀) 그리고, 비타민 6종과 타우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그러한 우수성덕택에 3년 이상 꾸준히 이어지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은 에너제트만의 자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너제트 스태민엑스는 식약청으로부터 무려 13가지의 기능성이 인정된 기존 제품들(에너제트Z 및 에너제트 플렉스)의 장점을 폭넓게 적용한 과학적 식이요법 제품이다.

이전 제품들이 빠른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원활한 혈액 흐름과 세포 보호를 통한 男性건강 증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에너제트 스태민엑스는 평소의 지속적 스태미나 관리와 유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식사대용으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자신감을 잃은 중년남성 그리고 식사조절이 필요한 환자 모두에게 유용한 스태미나 보양식이다.

*스태미나(Stamina)의 다양한 사전적 의미 : 남성力, 활동력, 생명력, 체력, 끈기, 힘, 지구력 등 주로 심신의 넘치는 건강 에너지를 뜻함

최근 들어 자연 식이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과 약품을 구별하는 시대는 저물고 있다. 스태민엑스는 개발 초기부터 다양한 유형의 체질과 건강상태, 폭넓은 연령층을 세심하게 고려한 만큼 그 효용성 면에서도 탁월한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즉, 전통 비법과 바이오 기술을 근간으로 하는 男性 물질인 STM-b를 기본으로 하되, 전문가들도 필수적이라 권하는 각종 곡물류(현미 등 7종)와 엽록소가 풍부한 녹즙 성분(브로콜리 등 18종) 그리고, 한방소재로 널리 사용되는 신비의 약용식물 동충하초, 아미노산이 풍부한 누에, 산에서 나는 뱀장어인 참마(뮤신이 풍부), 남자에게 좋아 오랜 세월 정열의 열매로 사용되어 온 산수유 등을 넉넉히 추가로 배합하였다.

또한 야생 식물인 강황, 가시오가피, 알로에 등 26종을 추가하여 그야말로 스태미나 충전, 男性건강관리, 체질개선, 보양증진, 식사대용이 모두 가능한 1석 5조의 완전 식이요법 제품이다.

서양의학의 시조 히포크라테스도 "음식으로 못 고치는 병은 약으로도 못 고친다"고 이미 말한 바 있다(식약동원, 食藥同源-음식과 약은 뿌리가 같다). 그만큼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물질과 있는 그대로의 순수 곡, 생채류는 인간에게 가장 적합할뿐더러 건강한 체질과 스태미나 관리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자연의 선물이다.

한끼 2,800원으로 남性의 고민 해결!

에너제트 스태민엑스의 주목할 만한 장점 중 또 다른 하나는 혈관 흡수율과 신진대사 기능이 저하된 중/노년층을 고려하여 주요 男性식물 성분의 함량을 월등히 높였다는 점이다.(2-3배 고함량) 모든 천연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살아있는 성분이 얼마나 높으냐에 따라 그 효과가 결정된다.

스태민엑스는 남성에게 좋은 성분들만을 충분히 흡수할 수 있어 그만큼 남성力에 좋을 수밖에 없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여 아침식사처럼 매일 가볍게 챙겨먹을 수 있고, 완전 식품인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시면 더할 나위 없이 맛있고, 훌륭한 식사대용식이 된다.

출근준비로 바빠 아침 식사를 거르는 많은 직장 남성들에게는 든든한 스태미나 보양식이면서 업무 시에는 집중력을 높이는 두뇌영양 공급원이고, 소화기능이 약해서 음식조절이 필요한 노약자들에게는 건강을 찾기 위한 조절식이 되기도 한다. 특히, 식이섬유와 살아있는 효소 성분은 대장활동을 촉진하고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함으로써 쾌변에 도움을 준다.

사라진 남성의 자신감은 결코 하루 아침에 사라진 게 아니다. 너무나 오랜 기간 무관심과 관리소속에 방치되었던 것이다. 어떤 의약품도 하루아침에 男性의 건강을 20대처럼 만들 수는 없다.

평소의 거르지 않는 식사(식이요법)와 꾸준한 운동만이 왕성한 男性 스태미나를 유지시키고 각종 성인병도 예방한다. 평균 수명이 길어진 만큼 보다 오랜 기간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유지하고 젊은 심신을 만들어 가기에는 올바른 식이요법만큼 좋은 건 없다.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하루 한 끼는 자연의 기운으로 스태미나를 채우고 몸 안의 독소(노폐물)를 배출함으로써 건강한 체질로 거듭날 필요가 있다.

男性의 사라진 자신감과 건강으로 고민하는 모든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스태민엑스는, 1석 5조라
는 편리성뿐만 아니라 한 끼 2,800원 수준으로 비교적 경제적인 편이다.

에너제트 상세정보 보기 www.EnerZet.co.kr 상담문의 T. 1588-634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