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영어 몰입 수업과 글로벌 리더십 인성개발을 동시에!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7일 10시 10분


아발론교육 필리핀 몰입캠프-필스캠프

글로벌 명문 교육서비스를 지향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이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기획한 “Design Your Tomorro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어의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원어민 집중 몰입 수업으로, 자신감과 영어실력 향상의 재미를 더해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을 제시하고, 전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데일카네기 주니어 글로벌 리더쉽 프로그램을 접목한 ‘아발론 필리핀 몰입캠프’를 오는 7월 18일(월)부터 8월 19일(금)까지 5주간, 7월 11일(월)부터 9월 7일(수)까지 9주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한다.

◆ 학생의 정확한 수준별, 맞춤식 몰입수업을 통한 성취감 극대화
아발론교육 필리핀 몰입캠프_필스캠프는 참가자들에게 아발론교육의 총 5개 그룹, 11단계의 체계적인 레벨시스템을 적용하여 출발 전 학생별 수준을 세분화하여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과 1:1, 1:4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Speaking, Writing영역을 중점으로 매일 총 8시간 집중훈련한다.

학생 수준별 맞춤식 수업은 학생들에게 몰입환경을 제공하고, 본인 스스로 실력향상의 성취감을 맛봄으로써 자신감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 아발론 필리핀영어캠프 최강 커리큘럼, 최고의 운영진
아발론교육은 e-learning 교육서비스 자회사인 아발론 에듀넷플러스(AVALON EUDNET+)를 마닐라에 두고 있어, 우수한 강사 및 커리큘럼, 캠프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하루 8시간 원어민 교사와 1:1로 Speaking in Reading, Literature, Speaking, Writing Skill 등 하루 4시간 실전 Speaking 강화수업과 1:4 레벨별 소그룹 수업으로 매일 4시간 Reading, Speech & Debate 등 그룹 친구들과 Interaction을 통한 학생간 경쟁심과 적극성을 유도한다. 또한 영어 CF, 팝송배우기 등 일상 생활에 좀 더 유용한 표현을 학습하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수업의 흥미를 부여한다. 이를 바탕으로 매주 주말 Theme Day Presentation을 통해 영어말하기 능력향상과 각종 시상제도를 통한 동기유발을 목표로 수업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주 3일 수학 선생님의 관리하에 자기주도형 수학학습을 진행하여 캠프 기간 동안 수학 감각을 잃지 않으며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길러준다.

◆ 학습 동기부여 함양, 데일카네기 주니어 글로벌 리더과정 수료
2011년 여름 아발론교육 국내.외 캠프 커리큘럼의 키워드는 ‘리더쉽’이다. 미국 리더십캠프@하버드, 필리핀캠프와 데일카네기 글로벌 주니어 리더십 과정의 연계로 데일카네기 리더십 특강을 접목했다. 변화속의 ‘나’ 찾아가기, 비전 설정과 용기 개발, 칭찬파워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리더쉽 과정은 영어 학습 뿐만 아니라 학생의 인성 및 자기개발을 통해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를 양성에 효과적이다. 수료 후 전세계 공동 데일 카네기 코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국내외 대학 입학사정관제에 활용할 수 있다.

◆ 캠프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다
아발론교육 영어캠프의 또 하나의 Key Point, 캠프 포트폴리오에 주목하자. 영어 독서 감상문,
영어일기, 액티비티 저널, 수업 과제물 등 캠프에서 느낀 점과 배운 점을 꼼꼼히 기록하고, 이와 관련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될 점 등을 생각해본다.
캠프 포트폴리오는 캠프 후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캠프에 대해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자료가 되어 공동체 생활을 통한 변화, 부족했던 점 등 이야기를 통해 자녀 스스로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아발론 유학생을 위한 성적향상도 분석을 위한 표준 영어능력평가 Tool을 기획, 개발하여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표준화된 점수로 평가하는 ASAT(Avalon Scholastic Achievements Test) 테스트를 시행. 출국 후, 귀국 전 총 2회의 시험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도를 분석하여 캠프 종료 후 Report Card를 제공한다.

아발론의 필리핀캠프는 매년 500명 이상이 참여하여 성적향상의 확실한 결과를 확인하고 있어 초.중등분야 최고의 필리핀캠프로써 인정받고 있다.

◆ 참가신청/문의 : 아발론교육 해외사업팀 1577-5008, www.avalonglobe.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