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철, 남녀노소 탈모예방을 위해 티나모 탈모샴푸추천

  • Array
  • 입력 2011년 5월 30일 17시 43분


최근, 불균형한 식습관과 과다한 스트레스, 각종 공해로 인한 환경적 요인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방해해 탈모의 진행을 촉진하면서 점차 연령대가 낮아지고 여성탈모, 청소년탈모까지 탈모인구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얼마전까지 남성의 전유물이라고 불렸으나 이제는 남녀노소 연령층 상관없이 탈모가 진행되고 있어 탈모예방을 위한 각 종 다양한 방법들이 생겨나고 있다.

탈모예방, 이렇게!

1. 자신에게 잘 맞는 샴푸를 선택하여 두피를 항상 청결히 하자.

탈모예방의 첫걸음은 두피를 항상 청결하게 하는 것이다. 황사로 인한 미세 먼지와 노폐물들이 두피에 쌓이면서 모공을 막아 원활한 활동을 하지 못하게 하여, 모발이 가늘어 지거나 끊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일과 후 꼭 샴푸를 꼼꼼하게 하여 두피에 쌓인 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 해야 한다.

샴푸를 하기 전에 머리를 빗으면 두피와 모발의 먼지가 마찰로 인해 빠져 나온다고 한다. 또한 빗으로 두피를 톡톡!! 두들겨 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두피 마사지 효과까지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샴푸를 한 후에는 젖은 상태에서 빗질을 하면 모발이 손상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탈모예방을 위해서는 모발보다 두피를 잘 말리는 것이 중요하므로 드라이어의 찬바람을 이용하여 두피부터 천천히 말리는 습관이 필요하다.

2. 규칙적인 생활과 올바른 식습관을 갖자.

봄의 계절에는 춘곤증, 식욕부진, 소화불량, 우울증, 전신피로,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등으로 몸의 밸런스가 깨지기 쉬우므로 규칙적인 생활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방지에 좋은 식습관으로는 과일, 채소, 콩류 같은 복합 식물성 탄수화물이 도움이 되며, 콩, 두부 같은 단백질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또한 꾸준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몸의 균형을 찾는 방법도 좋은 예이다.

3. 좋은 수면으로 탈모를 예방하자.

잠을 잘 자는 것은 보약을 먹는 것 보다 낫다고 한다. 몇 시간을 자느냐 보다는 수면의 질이 중요하다. 좋은 수면은 아침에 눈을 떠서 5분쯤 후 상쾌한 기분이 드는 것이라 한다. 하루에 최소 6시간 이상은 수면을 취해야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한다. 건강과 탈모예방을 위해 꼭 6시간 이상은 좋은 수면을 할 것.

위와 같은 방법들 중, 자신에게 잘 맞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탈모환자가 급증하다 보니 샴푸업체에서도 다양한 탈모샴푸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하지만 탈모샴푸 선택시 자신의 두피와 맞는지 잘 살펴보고 사용해야 한다.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는 탈모방지와 양모의 기능을 식품의약안정청에서 인증받은 의약외품으로 천궁, 세신, 상백피, 당귀, 창포, 고삼 등 여러가지 한방추출물과 탈모방지와 양모에 좋은 양방과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두피에 원활한 영양공급을 통해 모발을 풍성하고 튼튼하게 가꾸어주며, 빠지는 모발을 억제하고 두피 트러블을 진정시켜주어 비듬 및 가려움증 예방효과에 탁월하여 인기이다.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를 사용 한 후 한 고객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정수리 부분에 탈모 부위가 나타나 속상했었습니다. 그런데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를 만나면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바뀌었습니다. 은은한 한방향으로 냄새가 그렇게 독하지도 않고, 일반 샴푸 보다는 거품이 비교적 덜 나는 느낌이에요. 샴푸할 때 바닥에 머리카락이 많이 쌓여있었는데 현재는 개수를 셀 수 있을 정도로 바닥에 2가닥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네요. 조금씩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라며 좋은 평을 내리고 있다.

실제로 재구매율도 높아 다가오는 여름 티나모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도 늘고있다고 하니, 탈모예방에 관심있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듯 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문의 하면 된다.

문의번호 : 02-9999-111
홈페이지 : tinamo.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