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판매1위] 하루만에 절판된 판매 1위 비비크림 알아보자~

  • Array
  • 입력 2011년 3월 28일 10시 36분


코멘트

요즘 소셜커머스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원하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모이고,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싶어하는 판매자들이 모이는 소셜커머스 공간안에선 다양한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다.

그렇다면 이 소셜커머스에선 어떠한 물건들이 많이 팔리고 있는지 알아봤다. 의외로 소셜커머스에선 남자화장품의 판매율이 높았다. 최근 남성화장품이 늘고 남성피부관리샵이 늘어나면서 글루밍족의 남성들이 화장품쇼핑몰을 이용해 남자화장품을 구매하고 있다.

그런 와중에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이라던지 썬크림 등 남자화장품은 소셜커머스공간안에서도 불이 나게 판매가 되고 있던 것이다. 오프라인매장을 들어가 남자화장품을 고르는 부담보단 화장품쇼핑몰을 찾아 남자화장품이나 썬크림, 비비크림추천 제품을 구매한다는 남성들은 소셜커머스에서 남자화장품들이 판매되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엄청 좋은 기회라고 말한다.

소셜커머스화장품으로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썬크림, 비비크림추천 제품은 최근 화장하는 남자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사회풍토가 반영됐다고 볼 수 있다. 남성들도 화장품쇼핑몰을 이용한 남자화장품의 사용과 썬크림과 비비크림추천 제품의 사용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미지어필을 하는데 유리하다고 볼 수 있다.

일명 소셜커머스화장품이라 불리우는 썬크림과 비비크림추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수 많은 화장품쇼핑몰을 둘러보며 고민하지 말고 소셜커머스화장품으로 차도남에 도전해 보도록 하자.

화장품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소셜커머스화장품의 대표주자인 남자화장품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은 썬크림 기능뿐 아니라 피부 보정을 동시에 해결해 주며 소셜커머스화장품의 명성처럼 남자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인 과다분비되는 피지를 관리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으로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해 주는 화장품쇼핑몰의 대표판매제품인 비비크림추천 제품이다.

아직은 비비크림추천 제품의 활용을 제대로 하지 못해 하얗게 둥둥 뜨는 화장을 하는 남성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돕는 소셜커머스화장품이다. 바쁜 아침 남자화장품을 여러가지 바르는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해 미백, 주름, 썬크림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똑똑한 소셜커머스화장품이다.

이런 비비크림추천 제품이 아직까진 어색하고 화장을 하는 게 거북스러운 남성들도 분명있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눈치빠른 화장품쇼핑몰에선 남성들을 위한 남자화장품! 썬크림을 알차게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이 또한 소셜커머스화장품으로 소셜커머스 공간에선 절대적인 판매1위 결과를 보여준다.

트러블솔루션 썬크림(WWW.RESKIN.CO.KR)이 남성들이 원하는 소셜커머스화장품인데 이 썬크림은 SPF지수가 50으로 외부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완벽한 썬크림 기능을 다 하며, 마찬가지 프라이머기능으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썬크림의 자극적인 성분을 없애고 식물성분의 저자극성으로 민감한피부에 좋은 소셜커머스화장품이다.

화장은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피부관리의 원초적인 말을 남성피부관리에도 똑같이 대입된다. 그래서인지 화장품쇼핑몰에선 비비크림추천제품과 함께 클렌징제품의 판매율도 화장품쇼핑몰의 매출에 한 몫을 한다. 그만큼 남성들도 이제 비누로 세안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클렌징제품을 사용하는데 그 중 화장품쇼핑몰에서 인기가 높은 트러블솔루션 폼(WWW.RESKIN.CO.KR)은 트러블을 억제하고 비비크림추천 제품의 사용 후 클렌징을 했을 때 자극없이 말끔히 지워주는 저자극성 클렌징 폼 제품이다. 비비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하는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클렌징도 깨끗하게 해주는 센스를 발휘하자. 비비크림추천 제품으로 매끈한 피부표현을 했으면서 피부관리의 기본인 클렌징을 제대로 해주지 않는다면 진정한 까도남은 어려울 것이다.

자료제공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