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짜고 나선 꼭 재생크림과 기능성화장품을!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4일 11시 32분


코멘트

내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가게 할 순 없을까?

이러한 바램은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바램일 것이다. 사춘기 때 생긴 여드름흉터제거에 여드름치료를 하긴 했지만 남아있는 여드름잡티제거까지 기본적인 주름이나 화이트닝을 신경쓰기 전에 관리 해야 할 부분이 한 두 개가 아니다. 먼저 스크럽제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해서 화이트닝의 기본인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나타내야 할 테지만 여드름관리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지 피부과를 찾아봐도 잠시뿐, 지속적인 효과를 보긴 힘들다.

여드름짜기는 절대 함부로 하지 말라는 피부과의 조언을 듣긴 하지만 막상 얼굴에 솟아 난 여드름을 보면 손으로 만지게 된다. 그러고 나면 여드름흉터제거를 위한 여드름치료가 시급해 지게 된다. 피부의 화이트닝 효과를 보기 위해선 여드름치료를 피부과에서만이 아닌 집에서도 계속해서 관리해 주어야 한다. 여드름잡티제거를 위한 재생크림을 생활화 하는 것이다.

◈피부는 노화를 겪으면서 점점 재생세포가 사라져 재생크림으로 화이트닝 효과와 피부재생효과를 공급해 주어야 한다. 이지에프 슈퍼 바머 크림(WWW.RESKIN.CO.KR)은 재생크림으로 여드름잡티제거는 물론 화이트닝 효과까지 주는 고마운 재생크림이다. 여드름잡티제거로 인한 피부 톤 변화에 이어 기미, 주근깨 집중개선으로 눈에 띄는 화이트닝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에 무겁지 않은 촉촉한 막을 형성하여 풍부한 영양공급과 윤기를 부여하는 재생크림이다. 재생크림은 나이불문 필수아이템이다. 20대 초반 여드름잡티제거 후 재생크림을 발라주면 이미 피부에 있는 재생성분에 효과를 더해 더욱 빠르게 여드름치료를 가능케 해 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여드름치료중인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사춘기 때 생긴 여드름잡티제거에 시간을 쏟아도 부족한데 성인여드름잡티제거로 골머리를 썪는다면 재생크림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안티 링클 스네일 앰플(WWW.RESKIN.CO.KR)과 함게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안티 링클 스네일 앰플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으로 재생크림의 효능을 극대화 시켰다. 여드름잡티제거에 좋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로 따로 여드름치료를 받을 필요 없이 안티 링크 스네일 앰플로 여드름잡티제거를 해서 여드름치료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색소침착부위에 직접 침투해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트러블진정 효과로 여드름흉터제거를 돕는 이 재생크림은 여드름잡티제거 고민에서 확실하게 벗어날 수 있게 해 준다. 여드름치료를 통한 완벽한 여드름흉터제거로 피부 화이트닝 효과를 보고 싶다면 2~3일에 한 번씩 집에서 셀프 케어를 해보자.

◈에스테틱을 갈 필요없이 셀프케어로 여드름흉터제거에 화이트닝 효과를 본다면 따라 해 볼만 하겠다.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는 피부진정과 쿨링효과를 주면서 여드름흉터제거에 탁월해 화이트닝효과를 주며 피부톤을 개선해 준다. 여드름치료를 위해 저자극 성분의 화장품만 찾는 사람이라면 무알콜, 무색소, 무자극 의 하이드로 겔 마스크가 필수적이겠다. 잠깐의 시간투자로 여드름치료해 여드름흉터제거를 할 수 있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고농축 영양공급을 해서 더 이상 여드름흉터제거에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어야겠다.
자료제공 /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