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LED 스탠드로 새롭게 시작하세요!

  • Array
  • 입력 2011년 3월 2일 14시 37분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스탠드 구입을 생각 중인 김연희(여 41)씨. 김씨는 “일단 가장 중요한 건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만든 제품인지, 그리고 눈의 피로가 조금이나마 덜한 제품인지가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라고 말한다.

김씨와 같은 부모 또는 학생들을 위해 LED 인버터 스탠드 전문기업 삼정인버터(대표 하홍근)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밝기 조절 디지로그 인터 페이스가 채용된 LED 스탠드 SL-350 모델을 출시했다. 삼정인버터(주)는 국내 최초로 인버터 스탠드를 개발해 붐을 일으킨 국내 유일의 스탠드 전문 기업이다.

삼정인버터(주) 측은 “이번에 출시한 LED 스탠드 SL-350모델은 삼정인버터만의 LED 배광설계로 적정 배광곡선과 1200룩스 이상의 조도를 만족 하면서도 소비전력은 9w로 20W 형광램프 대비 약 50%- 27W 인버터 스탠드 램프 대비 약70% 절전 효과와 빛 떨림이 없어 눈의 피로를 감소 시켜 준다”며 “또한 국내 유일의 100% 국산 내장재를 사용을 원칙으로 우수한 LED 램프를 사용하여 태양빛 100에 가까운 80의 높은 연색성과 학습 시 가장 좋은 빛의 색온도인 5,000K를 구현 하고 있으며, LED 램프의 수명연장을 위해 특수 슬림보드 방열판 및 열 전도성 점착테이프를 사용하여 확실한 방열 설계를 했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SL-350 모델은 삼정인버터(주)만의 기술인 눈부심 방지 필터가 장착된 것을 비롯 독특한 밝기 조절 디지로그 인터 페이스가 적용 되어 용도에 따라 원하는 밝기조절이 가능 하여 취침부터 학습까지 광범위 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램프 갓의 인체 공학적 설계로 180도 회전이 가능 하며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 하므로 최적의 배광 곡선 연출이 가능하다.

우수한 품질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외형과 디자인을 강조한 신제품 SL-350 모델은 시중의 LED스탠드와 차별화 되어 자녀의 눈 건강을 생각 하는 학부모는 물론, 새로운 스타일의 스탠드를 찾는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정인버터(주) 측은 “구매 시 전문 기업 제품인지, 사후 관리가 철저한 회사인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 본 후 제품을 구매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SL-350" 모델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문의는 전화(080-248-3000)로 가능하며 상품 구입은 삼정인버터(주) 홈페이지(www.samjung.com) 및 대형 할인점, 가전 양판점 등에서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