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체인점 ‘조리 메뉴얼 점검’ 실시!

  • Array
  • 입력 2011년 2월 9일 15시 52분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동절기 위생관리 및 안전을 위해 전국 350개 가맹 체인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집중적인 조리 메뉴얼 지도, 점검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조리 메뉴얼 점검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기존의 S/V 조직을 재편성. 슈퍼바이져와 조리바이져가 한 팀이 되어 체인점을 순회 방문한다.

이번 조리 메뉴얼 점검은 매장 내.외부 청결상태, 주방 청결 상태, 메뉴별 조리법, 조리 메뉴얼 준수 여부, 육계 손질 및 보관 상태, 지정 식자재 사용 준수 여부 등치킨 조리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모든 요소들을 파악하여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이번 조리 메뉴얼 특별 점검은 체인점 사장님들의 자발적인 요청에 의해 시행하게 되었다. 최근 출시 된 신 메뉴의 조리 방법 및 일부 메뉴의 변경된 조리 메뉴얼의 숙지, 체인점의 조리 및 위생 강화를 위해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생각되어 체인점 조리 메뉴얼 점검,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의 위생과 조리 수준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도,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문의: 1588-633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