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관리, 고객관리 전문 팬텀(PHANTOM), 기업관리 이렇게 해라!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0일 15시 53분


차별화 된 웹사이트 제작과 기업 관리 솔루션 구축이 기업 운영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핵심 시스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실업자가 늘어나는 불안한 경제 상황 속에 효과적인 기업관리를 위한 고객관리, 재고관리, 직원관리, 근태 관리 등을 위한 솔루션 가이드가 필요한 시점이다.

팬텀(Phantom) 대표이사는, “많은 업체들이 창업되고 있으며 수많은 업체들이 폐업되고 있다. 폐업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 중요한 고객관리 및 경영관리를 하지 않은게 가장 큰 이유다.

고객관리 및 경영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대표자도 알고 있으나, 시간 부족 및 기타 사정의 이유로 솔루션 도입을 늦추고 있지만 이것은 결국 대표자에게 칼날로 돌아온다. 솔루션에 따른 정확한 경영 관리 및 각 고객에 따른 상세한 관리만이 매출 신장의 지름길임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즉, 단순한 관리가 아닌 보다 상세한 관리를 통해 신규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들고 경영 자원관리를 효율적으로 하여 보다 더 원활한 영업활동이 진행될수 있도록 하는 전문 통합관리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기업별 맞춤 관리솔루션으로 고객관리에서 재고관리, 직원관리, 근태관리까지 기업의 성공파트너로 자리 잡은 팬텀(Phantom)은 미용실 관리 프로그램헤어시크와 뷰티샵 관리 프로그램 뷰티시크, 소상공인 고객 관리 프로그램 셀러시크, 스포츠센터 관리 프로그램 스포츠시크, 일반 고객 관리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시크 등의 전문 경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기업에서 필요한 전사적 경영 자원 관리부터 고객 관계 관리 프로그램(CRM)까지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주로 미용업종 고객관리 전문 프로그램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헤어샵 고객 관리 솔루션을 판매하는 헤어시크(www.hair.ckk.kr)와, 디테일한 고객관리, 네일아트, 피부관리, 마사지샵 등이 이용가능한 뷰티시크(www.bt.ckk.kr),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판매전용 셀러시크(www.seller.ckk.kr), 스포츠센터와 수영장 헬스장 등을 운영하는 스포츠시크(www.ft.ckk.kr), 일반 개인이 사용 가능한 일반 고객관리 클라이언트시크(http://client.ckk.kr)를 판매중이다.

특히 팬텀은,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시스템의 전반적인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의 시스템부분까지 책임지고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의 연계까지 가능하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PHANTOM(팬텀)의 고객사로 등록이 되면 해당 고객사의 전담 담당자가 배정이 되며, 이 담당자는 팬텀의 시스템 이용의 불편사항이 없게 정기적인 점검부터 고객사가 원하는 기능이나 필요 기능을 수시로 체크하여 본사 개발팀으로 요청을 하는 역할을 진행하며, 이 담당자에게 해당 고객사에서 질문을 하게 되면 24시간 내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팬텀(http://ckk.kr/) 측에서는, “현재 배달업종 및 기업체 홍보 관련 솔루션을 추가 개발 및 제작 중에 있다. 온라인은 전국으로, 오프라인으로는 부산 지역 및 경남권만 진행되고 있지만, 셀러시크 및 배달시크로 전국적으로 영업망을 확충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통합관리 솔루션 상담: 1644-579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