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큐티퀼트 기저귀' 시크릿가든을 제치고 주부인기검색어1위 등극

  • Array
  • 입력 2011년 1월 11일 10시 57분


소셜커머스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 엄마가 진정으로 필요로 했던 소셜커머스가 출범했다. 바로 육아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 '맘스투데이'.

(주)나비(대표 김주덕)는 대한민국 모든 엄마를 위한 최저가 소셜 쇼핑몰을 표방하는 육아전문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를 1월 1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맘스투데이는 유아용품을 비롯해 먹거리, 키즈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반값 또는 최저가 가격으로 제공, 아이를 키우는 엄마 회원께 두 배 또는 그 이상의 가치를 드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오픈을 준비했다.

현재 맘스투데이가 준비하고 있는 제품은 피셔프라이스 및 먼치킨, 쌍용 C&B 큐티퀼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비롯해 비비엔다 범퍼침대, 강경숙 로맨틱 칠판, 카펠라 유모차, 타이니러브 아기체육관, 빅지그토이 원목 장난감, 이노썸 귀체온계 등. 모두 육아를 위해 필요한 물품과 서비스들이다.

맘스투데이는 오픈에 맞춰 한정수량의 큐티퀼트 기저귀 및 물티슈를 특가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큐티퀼트 기저귀는 50% 할인된 가격에, 아토케어 물티슈는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오픈당일 한정판매되는 큐티퀼트 기저귀는 네이버 주부인기검색어에서 ‘시크릿가든’을 제치고 1위에 등극되어(11.01.11 새벽2시경 기준)그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쌍용 C&B의 기저귀 브랜드 '큐티퀼트'는 퀼트 흡수층을 추가하여 기저귀의 뭉침은 적게, 흡수력은 강하게 해준다. 또한 퀼트 코팅 내 항균효과가 뛰어난 천연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돼 민감한 아기피부를 보호해 준다. 반면 큐티아토케어 물티슈는 무알콜, 무형광제, 무포름알데히드는 기본, 천연편백나무에서 발산되는 terpen계열의 항균물질인 피톤치드가 연약한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한편 맘스투데이는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김주덕 에이로직스 전(前) 대표를 비롯해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돼 만들어져 더욱 믿음을 준다. 김 대표가 대표이사로 재직했던 에이로직스는 DVR 전문 칩 업체로 입지를 굳히며 성장을 이룩했으며 지난 2007년 약 130억원 규모의 M&A를 통해 에이로직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맘스투데이의 출범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김주덕 대표는 "제휴업체는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는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이라며 "대규모 고객 유치와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주부 대상 대표 소셜커머스로 태어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