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디씨팡', 출첵만 해도 '아이패드'가 공짜!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7일 16시 12분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하는 연말,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진다. 2010년 연말연시를 함께 하고픈 최고의 연예인은 누굴까?

소셜커머스 디씨팡(http://www.dcpang.com/)에서는 ‘연말 데이트 하고 싶은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오늘 하루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첵 이벤트 종료 후 1위로 선정된 연예인을 맞춘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아이패드, 2등은 디씨팡 진행하는 무료 쿠폰이다.

이미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현빈’, MBC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노홍철’, 미녀 스타 ‘한예슬’ 등을 최고의 연말모임 파트너로 꼽고 있다.

디씨팡은 매일 새로운 주제의 ‘스토리 출첵’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설문조사와 마일리지 등 푸짐한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디씨팡은 국내 인기 의류 쇼핑몰의 할인 티켓을 24시간 동안 판매하는 의류, 뷰티 전문 소셜커머스다. 기존 소셜커머스가 맛집, 문화 행사 등에 집중되었던 것과 달리 유명 패션 관련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선보여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매일 자정 12시에 새로운 쿠폰이 발행되어 평균 4~5일 가량 지속되는 기존 소셜커머스에 비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DC팡 관계자는 “아마 유명한 의류, 뷰티 쇼핑몰은 모두 디씨팡에서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디씨팡에서는 아동복 전문 쇼핑몰 ‘베베스타일’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중이다. 소셜커머스 업체 중 유아동복 할인 쿠폰을 판매하는 것은 디씨팡이 최초다.

베베스타일은 900여 가지 감각적인 디자인의 유아동복을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로 트렌드를 앞서는 디자인에 높은 품질로 큰 인기를 누려 왔다. 특히 코디가 쉽지 않는 남자아이들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6온스 패딩 ‘제프린 점퍼’나 안감 기모로 따스하면서도 핏이 예쁜 ‘지퍼 진청’ 등이 인기가 높다.

여자 아이들에게는 연말을 맞아 벨벳 원단의 ‘블로썸 원피스’와 핑크색의 ‘헤븐퍼코트’가 가장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베베스타일 할인 쿠폰 공동 구매와 ‘연말연시를 함께 보내고픈 연예인 1위’ 출첵 이벤트는 오늘까지 디씨팡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디씨팡 http://www.dcpang.com/
출첵 이벤트 http://www.dcpang.com/?Pid=u01b0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