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제거] 부위별 각질제거 방법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하는 방법은?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15일 10시 10분


코멘트
건조한 날씨로 피부에 각질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에는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각질은 피부의 가장 바깥 층에 위치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 묵은 각질은 주기적으로 떨어져나가지만 외부 자극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는 각질을 분해하는 효소가 제대로 생기지 않아 각질이 떨어지지 않고 피부 표면에 쌓이게 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지 분비가 줄고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져 각질이 생기기 쉽다. 묵은 각질이 피부에 남아 있으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고 메이크업을 들뜨게 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 건조한 피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질 제거가 가장 중요하다.

T존 부위 각질 제거하기!

피지가 많이 분비되어 각질이 쌓이면 모공이 커지고 블랙헤드가 생기게 된다. 이럴 경우 스팀타월로 모공을 연 다음 리스킨(www.reskin.co.kr) 화장품 트러블솔루션 솝으로 딥 클렌징 해주자. 세안만으로 모공 속 깊숙이 쌓여 있는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며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천연 식물성 비누이다. 특히 천연 비누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모공 속 깊숙이 박혀 있는 노폐물을 씻어낸 뒤 스킨을 발라 모공을 조여준다.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자!

각질층이 많고 땀샘과 피지선이 없어 다른 부위보다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로 각질을 뜯어내게 되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니 에센스와 영양 크림을 1:1 비율로 섞어서 바른 뒤 랩을 씌워 10분간 둔다. 입술과 함께 입 주변에 각질제거 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이지에프 바머 아이전용 세럼을 바르면 각질은 물론 주름도 함께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 자극성 아이 전용 세럼으로 EGF와 비타민E등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다크서클 및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오배자, 마치현 등의 천연 식물이 생기 있고 깨끗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입술 옆 팔자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등 부위 각질 제거하기!

유분이 많은 곳으로 손이 닿지 않아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어려운 부위여서 각질과 여드름이 쉽게 생긴다. 세정력이 강한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바디 클렌저로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보자.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저 자극, 고 보습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하게 클렌징하여 유칼립투스 성분이 트러블과 염증을 진정시켜 주고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안정을 시켜줄 뿐만 아니라 등에 생긴 각질과 여드름제거에 아주 효과적인 제품이다. 부위별 각질제거 방법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하시작해보자.
정보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