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비법! 열광하는 이유는?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1월 16일 10시 12분


2010년의 관심 키워드는 ‘부자’이다.
‘부자’라는 키워드는 꼭 2010년에만 해당하는 건 아니다. 수년, 수십 년 전부터 우리들에게는 깊은 관심의 대상이자, 동경의 대상이 되어왔다. 부자 즉, 성공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기회는 준비하는 자에게 찾아온다.”,”매사에 준비하고 계획하라” 등 이 기본적인 핵심은 준비와 계획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2011년 새해를 잘 준비하고 계획하고 있는가에 대한 답을 알려주는 서비스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미신으로 알고 있는 점집의 개념이 아닌, 전통적인 학문인 사주명리학을 기반으로 과학적인 통계와 논리적인 풀이를 통해 정확도 높은 결과로 운의 흐름을 파악하여, 인생의 종합적인 운명(신년 종합운, 재물운, 직장운,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등)의 설계와 미래를 준비하고 예측하여 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자신만의 비법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리치운세(www.richunse.com)가 바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서비스 오픈 후 최단기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한 방문자와 회원으로 인해 밤낮으로 정신이 없다는 리치운세(www.richunse.com) 관계자는 “그 동안 인터넷으로 운세를 제공하던 기존 서비스 사업자와는 달리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정확한 운세결과에 초점을 두고 또한 서비스 가격까지 파격적으로 내놓는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 같다.”고 평가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는 업계사상 최초로 10년간의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서비스와 최대 20명까지 주변 사람들의 토정비결을 봐 줄 수 있는 서비스 이다. 물론 온 가족의 토정비결까지 볼 수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이 리치운세(www.richunse.com)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적인 고민은 아니겠지만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미래에 대한 고민과 불안함을 다가오는 2011년에는 어떻게 준비하고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제시해 주고 있다.

리치운세(www.richunse.com)의 모든 운세는 사주전문가 15인이 다년간 연구와 풀이를 통해 얻어낸 결과를 ‘리치운세 솔루션(특허출원 : 제100065154호)’을 통하여 인터넷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운세 서비스이다. 또한 위에서 말한 모든 서비스는 VIP회원이라는 특별한 명품 회원제를 통하여, 단 돈 9,900원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도 똑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1+1까지 제공하는 등 최근 신년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추가로 서비스 중인 스타사주 풀이는 스타들의 운세까지 제공을 하고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이트라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스타사주 풀이와 함께 다양한 무료운세(오늘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혈액형궁합 등)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리치운세(www.richunse.com)의 정확도와 인기를 체험해 본다면 행운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을 것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