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주식투자 성공하는 길, 씽크풀 앵커카페가 돕는다

동아닷컴 입력 2010-09-30 12:20수정 2010-09-30 12: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식으로 돈 좀 벌었다고 하는 사람들을 잘 살펴보면 정확한 주식정보와 철저한 주식종목 분석 등 주식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노력의 결과인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주식초보인 우리가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초보주식투자자도 성공적으로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길, 씽크풀 앵커카페가 길라잡이 역할을 자청하고 나섰다.

씽크풀은 초보주식투자자들도 쉽게 주식정보를 알 수 있고 주식투자방법을 배울 수 있는 앵커카페(www.thinkpool.com)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밝혔다.

씽크풀 앵커카페는 기존 증권카페의 서비스를 넘어서서 투자 전문가의 장중방송, SMS, 투자강의 등을 통해 회원들의 투자를 리딩하는 투자도우미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투자전문가 중 자신에게 꼭 맞는 전문가를 골라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씽크풀 앵커카페의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비나 이용료가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특화서비스는 바로 투자분석 전용 HTS인 패밀리 HTS를 회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이다. 패밀리 HTS는 투자전문가들이 새로운 종목을 발굴하거나 검색할 때 사용하는 정보화면으로 실시간으로 주식종목이 검색되거나 차트를 통해 현재 주식 매매 상황 등이 표시되는 것이다.

주요기사
씽크풀 앵커카페의 패밀리 HTS를 사용하면 최대 36개의 차트를 동시에 조회할 수 있어서 테마주, 관심종목, 동일한 종목의 일봉, 분봉, 주봉, 월봉차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종목과 주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씽크풀 앵커카페는 카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앵커카페 오픈 기념 무료 투자강연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10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지하철 5, 6호선 공덕역 근처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총 300명을 무료로 초대하는 이번 강연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인터넷카페를 통해 사전신청하고 참가하면 된다. 이번 투자강연회를 통해 씽크풀 앵커카페는 4/4분기 마지막 핵심주를 공개하는 등 개인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투자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씽크풀 앵커카페 오픈 기념 무료 투자강연회 참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thinkpool.com/concert/anchorcafe/event.jsp) 또는 전화(02-2174-636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