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소액 투자상품 ] 초역세권 소형오피스룸 - 기존 오피스텔 “절반가”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4월 16일 10시 00분


■ 실투자금 3000만원대 소형 오피스룸 기존 오피스텔 “반값” 평당 200만원 시세차익!!
■ 월 45~60만원 연 540만원~720만원 임대보장, 연13% 임대수익률 시중 금리 4배!!
■ 지하철 도보 2분거리, 강남까지 25분, 고속도로 10분내진입 최적의 교통요지
■ 구갈 택지개발내 유일상부 오피스건물 중심상업지(대지지분 4.8m²)-향후 지가 상승
■ 용인 전철 “에버라인” 올6월개통 신분당선연결 총 9500억 투자 최고 수혜지역!!
■ 전세대 토지,건물 개별등기(전매가능), 대출25%(DTI 규제제외), 1가구2주택 제외상품
■ 본사 책임 운영 관리 (문의) 031-286-3819

♦ 작아야 강하다! 작아야 실속 있다! 소형 오피스룸 공급 절대 부족지역!!

올 상반기 부동산 시장에도 투자지표의 변화가 생겼다. 많은 전문가들은 올해 부동산 투자전략 핵심으로 ‘소형 임대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작년부터 업계의 주요 관심사였던 “도시형 생활주택” 즉, 싱글족, 지방인들, 1인 가족 등 현대인들의 주거 트렌드가 점점 경제적이고 실속을 따지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최근 부동산 개발업들은 점점 소형 대 위주의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런 주거 트렌드는 서울뿐만 아니라 뉴욕, 동경, 홍콩 등 전세계 중심 대도시들의 공통된 주거형태의 변화이다. 지속적인 유류값 인상으로 현대인들은 점차 대중교통이 가능한 지역을 선호하며, 비싼 대도시보다 다운타운에서 30분 거리의 소형 주택을 선호하는 추세다. 그 만큼 대중교통의 위력은 대단해 보인다.

이에 현 정부도 작년 “도시형 생활 주택”, “도시 임대주택” 등 글로벌 부동산 시장의 흐름에 따라 소형 주택사업의 활성화를 핵심 안으로 추진 중이다. 올 상반기 확실한 투자처를 찾는 소액 투자자들은 투자금액이 적으면서 안정적인 대학가 및 역세권 소형 오피스룸, 임대사업용 오피스룸 등 현 정부시책에 발맞춰 움직이는 것이 좋다. 눈치 빠른 투자자들은 이미 시세 차익을 노리는 투자에서 서서히 임대수익을 노리는 투자 위주로 그 방법을 바꾸고 있는 추세이다.

♦ 용인 경전철 시험운행, 올 6월 개통 – 주변 집값 들썩들썩

올 상반기 업계 최고 이슈 지역인 용인 구갈동 강남대학 앞 소형오피스텔 골든하우스(Golden House)는 소액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볼 필요가 있다.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기존 오피스텔의 “반값”이다. 호실당 월 45만원~월 60만원 임대료가 책정되어 있으며, 연 540만원~720만원 이상의 임대료로 연 12%이상의 임대수익률이 가능하다. 투자자들의 안정성을 위하여 본사에서 임대 보장 확약서를 발행해주고 있으며, 저금리 시대에 실투자자들에겐 최고의 투자상품이다. 전 세대 토지, 건물 개별등기로 언제든 전매가 가능해 소액 임대사업자들은 필히 방문해 볼 필요가 있다. 삼성 하우젠 드럼세탁기, 40인치 벽걸이 TV, 천정에어컨,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책상 책꽂이 침대 2set 등 최고급 풀 옵션 제품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호텔보다 더 완벽해 보인다.

‘강남대역’은 올 6월말에 개통되는 용인 경전철의 최고 수혜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분당선과 연결되어 강남까지 25분 거리로 일일 추정 유동인구가 12만에 이르는 초대형 중심 대학가이며, 이곳 대학정문 바로 앞 사거리 코너에 위치한 골든하우스는 지하철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강남대, 용인대, 명지대, 경찰대 등 용인 최대의 학군 밀집 지역으로 모두 총 45만명의 젊은층이 주를 이루는 “하이브리드몰”의 최고입지이다.

특히 용인 구갈지구는 4년 전부터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경전철 ‘에버라인’ 개통 등 사통팔달 최고의 교통 중심지역으로 건설계, 금융계 등 개발업 관계자들의 끝없는 물밑작업등 이슈가 대단한 지역이다. 평당 30000만원이 넘는 가격에 거래가 된 태평양부지와 녹십자부지 등 구갈동 일대는 빅5 대형 건설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방식으로 최고 60층 주상복합건물 건립 등 상업과 주거 중심의 환승 센터로 개발을 추진 중이다.

최근 저금리 시대에 보기 드문 연 12%이상의 임대수익률이 가능해 올 2010년 상반기 가장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성 있는 투자처로 평가된다. 지금 내부 공사가 한창이며, 입주는 용인 ‘경전철’ 개통시점에 맞춰 올 6월부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토지,건물 전세대 개별등기이전을 법무사에서 책임 관리해 무엇보다 안정적인 투자처로 평가 된다. 샘플하우스가 현장에 마련되어있으며, 현재 내부 공사가 진행 중이며,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본사 문의) 031-286-381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