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에서 가장 많은 드라마 촬영을 하는 드레스샵은?

  • Array
  • 입력 2010년 2월 10일 12시 00분


코멘트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 높은 스포엔샤 웨딩

드라마를 보면서 한 번 쯤은 드라마에 나왔던 공간을 한 번쯤 찾아가보고 싶을 때가 있다.이런 드라마의 배경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유행의 메카인 ‘청담동’이다. 드라마에 한 번 쯤은 청담동의 거리나 건물들이 등장한다. 이 곳에는 다른 곳에 비해 유난히 크고, 화려한 고급스러운 건물이 많기 때문. 그 중에서도 드라마에서 웨딩 드레스에 관련한 신이 나올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청담동의 웨딩 드레스샵이 있다. 웨딩 준비의 계절을 맞아 청담동에서 가장 많은 드라마 촬영을 하는 드레스 샵을 찾아가 보도록 하자.

청담동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드레스 샵인 ‘스포엔샤 웨딩’은 웨딩 드레스 명품점인 ‘스포엔샤’와 ‘리나아크라 웨딩’에서 운영하고 있는 웨딩 기업이다. 청담동에서 유일하게 7층 사옥 전체가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의 공간으로만 꾸며져 있다. 때문인지 드라마에 웨딩 관련 신에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스포엔샤의 사옥은 SBS의 인기 주말 드라마 ‘그대, 웃어요’와 KBS 아침드라마 ‘다 줄거야’, SBS 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등 인기 높은 드라마의 촬영지로 신부들 사이에 유명하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웨딩샵에서 마음속에 품고 있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꿈을 꿀 것이다. 스포엔샤에서는 특급 호텔 로비를 연상시키는 넓고 고급스러운 공간과 3,000여벌에 이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국내 드레스와 해외 명품 드레스로 신부들의 소중한 꿈을 이루어주고 있다.

스포엔샤 웨딩’의 CEO이자 수석 웨딩 드레스 디자이너인 구자연 원장은 정평이 난 드레스디자인 실력을 건물 디자인에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건물 전체가 웨딩 드레스를 위한 공간으로만 기획된 것은 청담동에서 이번이 처음. 인테리어 자제부터 조그마한 소품까지 스포엔샤만의 감성을 담고 있어 하나 하나 구자연 원장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진다. 구자연 원장은 드레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건물 디자인으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며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세를 탄 곳이지만 그 안에는 잔잔한 감동이 전해지는 스포엔샤 구자연 원장의 세심한 손길과 상냥한 웃음을 잃지 않는 직원들이 있다. 신부들은 꿈에만 그리던 가장 아름다운 공간에서 가장 편안하게 웨딩 드레스를 입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편안하고 여유있는 상담을 원한다면 예약은 필수다.

-자료 문의 스포엔샤 웨딩: breezeyui@gmail.com
-여준엽 부장 Tel: 548-2688, H.P: 010-7149-0525
-오선화 대리 Tel: 548-2688, H.P: 010-2912-0217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