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사회교육원, 2월 취업 창업 대비/국비지원 과정 개강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1월 28일 14시 29분


코멘트

-노동부인증 국비지원과정 개강(CS강사, 비서, 퍼스널쇼퍼)-패션유통 전문가양성을 위한 서비스 접점 (CS)인력양성-고급병원서비스 인력을 양성하는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과정 개설-타로 카드 전문가과정, 목조주택건축 등 취업 및 창업대비과정 개강

동아일보 인터넷 신문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기관인 동아사회교육원이 취업과 창업 대비 과정과 노동부 인증을 받은 국비지원 과정을 동시에 개강한다.

2월20일(토)개강하는 『타로 카드 전문가(2기)과정』은 정통 마르세이유 타로 카드의 다양한 카드 해석방법과 컬러카드 활용법을 교육하며 타로 점술과 타로상담법을 실제사례중심으로 배우고 각종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평소 타로 카드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및 직장인은 물론 타로 카드 전문가로서 취업이나 창업을 희망하는 대상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전문서비스&세일즈강사(CS강사) 과정(3기) 』는 2월 20일(토)개강하며 유통 판매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관계관리 기법과 성공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 실무(매장관리, 창업, 세일즈, 웹 마케터 등)에 필요한 구체적인 노하우를 교육한다.

패션에 대해 특성화된 교육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는『퍼스널 쇼퍼(매장관리)전문가』과정 은 2월 23일(화)6기 개강을 앞두고 패션 스페셜리스트로서 패션의 전반적인 지식과 패션 컨설팅에 대한 소양을 겸비한 창의적인 패션 판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2월 23일(화) 개강하는 『전문비서 실무/자격증 교육과정(2기)』 은 일반등록과 함께 노동부 수강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과정으로 현직 비서뿐만 아니라, 관련업종 종사자나 취업 희망자, 자격증 취득희망자들이 수강 대상이다.

2월 27일(토)개강하는 『서비스 접점(CS) 인력 양성(패션샵매니저 유통실무)과정』은 고객 서비스 전반에 관한 종합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이론적 지식 습득을 단기간에 집중적 교육으로 이수하려는 사람을 대상으로 신설된 과정으로 현직 샵매니저나 패션유통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새롭게 개강하는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과정』은 병원 내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실무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강은 2월 27일로 매주 토요일 6회 32시간 교육이며, 수강지원금, 능력개발카드와 사업주 지원으로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다.

한편, 동아사회교육원은 『목조주택건축 이론/자격증7기』2/6(토),『패션샵매니저/샵마스터)』2/23(화), 『VM 자격증』 2/23(화),『판매전문가파워세일즈 』3/17(수),
『패션유통실무일본어』3/16(화) 『일본어 강사 양성 5기』3/19(금) 등 취업과 창업에 유용한 과정을 다수 개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과정 안내 및 내용/일정은 홈페이지(www.dong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동아사회교육원 교학팀 (02-312-1960 ~1) http://www.dongace.com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