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위 에디션’ 한정 판매… 다양성·포용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1-19 17:51업데이트 2022-01-19 17:5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코스3 듀오 위 에디션 제품 이미지
한국필립모리스는 19일 다양성과 포용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코스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새 제품 관련 ‘위 에디션’ 캠페인도 전개한다. 서로의 생각과 입장이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라고 한다.

이번 에디션 모델은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다양성을 존중하면서 차이를 포용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제품 디자인은 과감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을 적용해 일반 제품과 차별화했다.

에디션 패키지는 본체와 동일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액세서리 도어 커버 1종과 한정판 홀더 캡 4종이 포함된다. 홀더 캡은 옐로우와 블루, 오렌지, 퍼플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색상마다 포용, 하나, 기념, 조화 등 에디션 콘셉트 의미가 담겼다고 한국필립모리스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에디션 제외)과 친구 추천 할인 프로그램 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운영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담배 흡연을 중단하고 태우지 않는 비연소 대체재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