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옷차림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는 빈폴액세서리 조이백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8-25 03:00수정 2021-08-2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ashion]
말 안장 모양의 새들백 디자인으로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조이 백.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21년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JOY Bag)’을 출시했다.

‘함께 하면 즐겁고 기쁜 일이 마구마구 생긴다’는 의미를 담은 조이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가을 데일리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새들백(saddlebag, 말 안장 모양의 가방)으로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정면에서 볼 때는 부드러운 곡선미가, 측면에서는 컬러 믹스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폭이 넓은 숄더 스트랩과 얇은 크로스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조이백은 브릭, 카키, 와인, 머스타드, 네이비, 블랙 등 총 6가지 컬러가 있으며 트렌치 코트, 데님 롱 드레스, 셔츠와 슬랙스 등에 매치하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옷차림이 완성된다.

조이백은 셔츠와 슬랙스 등에 매치하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배우 임현주의 유튜브 채널 ‘임현주(I’M HYEONJOO)’에서 가을 데일리룩과 조이백의 완벽한 매치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주요기사
글/신동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빈폴액세서리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빈폴액세서리#조이백#가을 옷차림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