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예스X서든어택’ 한정판 조현 캐릭터 언더웨어 2종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7-03 14:35수정 2020-07-03 14:3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속옷 전문업체 좋은사람들은 20대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예스(YES)’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과 협업한 가수 ‘조현’ 캐릭터 한정판 언더웨어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가수 조현은 서든어택과 협업해 게임상 캐릭터로 등장한다.

한정판 언더웨어는 올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특별한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예스 측은 소개했다. 핑크와 블루 컬러를 활용해 서핑과 서든어택 관련 그래픽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스 언더웨어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서든어택 조현 캐릭터와 무기 2종 쿠폰을 증정한다. ‘예스어택’ 해시태그를 사용해 콘텐츠를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시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조현 한정판 언데웨어는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예스 매장에서 이달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서든어택 ‘클리어-A보급창고’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예스어택 제품을 포함한 경품도 지급된다.


강희진 좋은사람들 마케팅 담당자는 “예스 전속 모델인 조현이 참여해 젊고 신선한 감각의 게임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