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휴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2016 래시가드’ 신상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래시가드 밸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웨어로도 착용 가능한 액티브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활용성이 높고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도 보관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네이비, 차콜, 블랙 색상이 있다. 가격은 4만5000원.
‘래시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 또한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을 확보했다. 슬림핏 디자인이 몸매를 돋보이게 하여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낼 수 있게 한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화이트, 네이비, 차콜, 블랙 색상이 있다. 3만5000원.
여성용으로 출시된 ‘래시가드 엑조 우먼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하는 아이스 소재 덕분에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래시가드 밸리 재킷’ ‘래시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액티브 스타일과 슬림핏 디자인을 적용하여 활발한 느낌을 자아낸다. 오렌지, 핑크, 민트 색상이 있다. 5만7000원.
이 외에도 여성들의 다리 보호를 위해 핏감이 좋은 래시가드 우먼 레깅스(핑크, 민트)도 함께 출시하여 세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지난해 레드페이스가 처음 출시했던 래시가드 상품이 완판되어 올해는 상품 및 물량을 더욱 확대했다”며 “이번 여름, 레드페이스의 다양한 래시가드 상품과 함께 즐거운 워터스포츠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