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外

입력 2005-12-02 03:09수정 2009-10-08 17: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오락·MBC 밤 9:55>

그룹 ‘god’의 멤버 손호영, 박준형, 김태우와 탤런트 안재모, 윤은혜가 출연해 한바탕 수다를 떤다. 군대 간 윤계상 이야기, 윤은혜와 김종국 스캔들의 전말과 윤은혜의 이상형 등이 소개된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오락·KBS2 밤 12:15>

라디오 DJ, 일본어 강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개그우먼 정선희가 몸매 유지 비결, 솔로라서 좋은 이유 등을 얘기한다. 가수 조성모가 선배 가수 이치현와 함께 ‘당신만이’를 부르고 내년 초 군 입대를 앞둔 심정을 밝힌다.

◆아라한 장풍 대작전<영화·채널CGV 밤 10:00>

평범한 경찰이 수련의 고행을 이겨내고 21세기 무협 고수 마루치로 성장하는 이야기. 상환(류승범)은 조직폭력배의 발아래 무릎 꿇어야 하는 경찰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칠선’이란 도인들을 찾아가 장풍을 배우기 시작한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드라마·KBS1 밤 8:25>

말자는 석현과 해인의 결혼을 반대하고 나선다. 석현은 경품 행사에 응모한 것이 당첨돼 놀이동산 입장권을 받는다. 석현은 놀이동산에 누구와 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종남과 같이 가기로 결심한다. 그때 해인에게서 전화가 온다.

◆다이아몬드의 눈물<드라마·SBS 밤 9:55>

아인이의 일 때문에 가희에게서 도망친 형민은 박 씨를 만나기 위해 문 마담의 요정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그곳에 미리 와있던 이석과 현자에게서 여기를 떠나라는 협박을 받는다. 형민은 인하를 찾아가 함께 떠나자며 실랑이를 벌인다.

◆타미 힐피거의 더 컷<오락·올’리브 네트워크 밤 10:00> 패션계의 거장 타미 힐피거가 기획한 리얼리티 쇼. 제2의 타미 힐피거를 꿈꾸는 디자이너 지망생들의 도전을 담았다. 9명의 도전자는 48시간 동안 G3비행기를 힐피거의 특별기로 디자인하라는 과제를 받는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