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연말 맞아 연령대별 아웃도어 선물 제안

  • 동아경제
  • 입력 2014년 12월 16일 17시 23분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올해는 등산이나 레저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이 강세다.

◇공부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어린이를 위한 ‘주피터 키즈 백팩’
K2의 ‘주피터 키즈 백팩’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는 물론 신학기 선물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주피터 키즈 백팩은 나일론 립조직 원단을 사용해 어린 학생에게 적합한 경량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상하좌우, 등판에 입체 통기 시스템을 적용해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다. 친환경 C6 발수제를 적용해 아이들 건강을 배려했다.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야광지퍼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등하교 책가방으로는 물론 가족 여행이나 캠핑용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레드와 네이비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0만5000원이다.

◇2~30대, 연인의 발을 따뜻하게 해 줄 방한화 ‘룩스’, ‘윈튼’, ’칸델라’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이 오는 올 겨울.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빙판길 안전을 위해 K2의 아이스 프루프 부츠 ‘룩스(LUX)’ 와 ‘윈튼(WHYTON)’ 그리고 ‘칸델라(CANDELA)’를 추천했다. 여성용인 룩스(LUX)와 윈튼(WHYTON)은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아웃솔(밑창)을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퀀텍스(Quantex) 소재를 사용해 99%이상 항균기능과 강력한 보온력을 자랑한다. ‘룩스’는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색상, ‘윈튼’은 오프 화이트와 올리브 색상이 있다. 가격은 각각 17만9000원과 16만9000원이다.

남성용 ‘칸델라(CANDELA)’는 산은 물론 평지에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전천후 등산화다. 미끄럼 방지 기능을 하는 유리섬유 조직으로 된 아웃솔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를 사용해 빙판길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겨울철 가벼운 산행이나 나들이에 적합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며,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40~50대 부부를 위해 K2 짚티 시리즈
아웃도어 패션을 자주 이용하는 부부에게는 가장 기본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K2의 짚티 시리즈가 제격이다.
남성용 ‘하이킹 국산 써말프로 짚티’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써말프로급 플리스 짚티로 동절기 산행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다. 옆선에 스트레치 원단 M사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은은한 멜란지 소재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하이킹 폴라텍 짚티’는 흡습·속건 기능과 보온성이 뛰어난 폴라텍 파워드라이로 겨울 산행에 필수 아이템이다. 몸판 플리스 부위에 고급스러운 자카드 조직감과 은은한 멜란지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남성용 ‘하이킹 국산 써말프로 짚티’는 블랙, 차콜, 카키, 브라운 네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 ‘하이킹 폴라텍 짚티’는 핑크, 옐로우. 베이지 세 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각각 9만9000원, 15만9000원이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편하고 멋지게, ‘FS2 다운 베스트’
가벼운 산책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남성용과 여성용 ‘FS2 다운 베스트’가 있다. 다운 베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FS2 다운 베스트’는 다이아몬드 퀼팅과 옥스포드 조직감 소재로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덕다운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여성용 ‘FS2 다운 베스트’의 경우 히트 랩(HEAT WRAP) 안감 적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옐로우, 터콰이즈(청록색)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네이비, 레드, 옐로우 3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모두 19만9000원이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