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식스(ASICS), 러너들의 역동적 달리기 도울 러닝화 노바블라스트 출시
더보기

아식스(ASICS), 러너들의 역동적 달리기 도울 러닝화 노바블라스트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3-02 09:27수정 2020-03-02 09: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가 노바블라스트(NOVABLAST)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식스에 따르면 노바블라스트는 용수철(spring)과 같은 탄성으로 달리기 애호가들에게 재미와 역동적인 달리기 경험을 전하는 러닝화이다. 아울러 젊은 층이 달리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에 신경 써 시각적 끌림 요소도 갖췄다.

통통 튀는 트램펄린(trampoline)에서 영감을 받은 노바블라스트의 중창(midsole)은 러닝 시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러너들은 리드감 넘치는 민첩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 개발된 플라이트폼 블라스트 중창(FLYTEFOAM Blast midsole)은 러닝 시에 부드럽지만 강력한 반발력을 느낄 수 있으며 270mm 한 족 기준 무게가 258g으로 가벼운 중량과 더불어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주요기사

통기성이 뛰어난 어퍼(upper)의 메쉬(mesh) 소재는 발의 쾌적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노바블라스트의 어퍼는 재질을 덧대거나 추가의 재봉선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발을 잘 지지해준다. 밑창(outsole)은 아식스 고유의 아하플러스(AHARPLUS)고무를 사용해 내마모성과 향상된 내구성, 견인력을 제공한다.

제품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