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모델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VIP 고객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모바일 매거진 ‘냠’ 메인 페이지.
롯데면세점이 고객 대상 모바일 매거진 서비스를 내놓고, ‘냠 플레이’ 캠페인을 함께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냠 플레이 캠페인은 롯데면세점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양방향 마케팅 캠페인이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0일 모바일 매거진 ‘냠’을 선보이고 더불어 ‘냠다른 스타일’ ‘냠다른 풀파티’ 등 이벤트를 개시했다.
롯데면세점이 VIP 고객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약 88만 명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냠 모바일 매거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홍보사이트를 통해서도 누구나 구독이 가능하다. 모바일 매거진 냠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여름철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당 매거진을 구독하는 롯데면세점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모델인 방탄소년단, EXO, 이종석, 황치열 등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과 모바일 배경화면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트렌드 및 이벤트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매거진에 소개된 상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연동한 원클릭 구매까지 가능하다.
냠다른 스타일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모바일 인터랙티브 게임형 이벤트다. 이번 여름 바캉스 트렌드에 맞는 롯데면세점 베스트 아이템 및 추천 아이템인 ‘잇냠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상 아바타를 꾸미고 다음달 10일까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본인이 아바타 꾸미기에 사용한 최대 200만 원 상당 모든 상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냠다른 풀파티도 진행한다. 냠다른 풀파티는 효린과 도끼, 슈퍼비 등 호화 라인업으로 오는 31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냠으로 끝나는 초대 메시지를 작성해 19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외에도 휴가철 필수품 피크닉 박스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은 매거진 내 냠다른 혜택 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