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미세먼지도 차단하는 선크림, 광채도 나네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7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아모레퍼시픽

사진 왼쪽부터 헤라의 아쿠아볼릭하이드로 펄 세럼,헤라의 선 메이트프로텍터, 설화수의 상백크림.
사진 왼쪽부터 헤라의 아쿠아볼릭하이드로 펄 세럼,헤라의 선 메이트프로텍터, 설화수의 상백크림.

피부의 가장 대표적인 적은 바로 자외선. 자외선 차단은 1년 365일 반드시 신경 써야 하지만 바캉스를 떠날 때는 그 무엇보다 필수적으로 챙겨야 한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밀착 케어할 뿐 아니라 바를수록 더욱 좋은 피부로 가꿔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색감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바캉스에서 따로 메이크업을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선크림을 발라줬다면 높은 기온에 애써 한 메이크업이 땀에 녹아내리지 않도록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는 것이 좋다. 헤라 ‘메이크업 픽서’는 메이크업과 자석처럼 밀착되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꽉 고정시켜 주는 픽서다. 특히 여름철에는 스킨케어 단계부터 유분기가 적고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해 속부터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 메이크업 픽서를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사용하면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메이크업이 균일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은 아쿠아토닝TM(Aqua-ToningTM) 기술을 통해 수분 공복을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필수 지질 성분으로 구성된 ‘하이드로-펄TM’이 가장 작고 균일한 입체 나선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더 촘촘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설화수의 ‘수율선플루이드’는 햇빛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수분광을 선사하는 수분선플루이드다. 수율선플루이드 특유의 가볍게 펴 발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챙겨바르기도 귀찮을 만큼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톤업과 미세먼지 차단까지 복합적인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 아이템도 있다. 설화수의 ‘상백크림’은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폴루션 미백 선크림이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블록 브라이트닝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고, 설화수만의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더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도와줘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SPF50+/PA++++의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등급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 ‘윤조마스크’는 설화수 고유의 자음단TM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아낸 집중 밸런싱 케어 마스크다.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의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윤조마스크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지 원하는 순간에 집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야외활동으로 땀흘리고 지친 피부를 위해 밤에는 피부의 재충전 시간을 가져야 한다. 노폐물이 쌓이고 지쳐 칙칙해진 피부를 옥의 기운으로 정화해주는 설화수 설안팩을 소개한다.

설화수 설안팩은 수천 년 응축된 대지의 힘을 담고 있는 정화의 보석, 옥의 기운을 전해 피부를 밤 사이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는 수면팩이다. 설화수는 옥의 효능을 피부로 전달하는 설화수만의 제이드스피어TM(JadesphereTM) 기술을 적용했다. 제이드스피어TM으로 거듭난 옥의 에너지와 피부 활성 성분은 밤 사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피부에 쌓인 노폐물은 아침 세안과 함께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 ㈜아모레퍼시픽이 추천하는 바캉스 뷰티 아이템으로 캐리어 무게도 줄이고, 완벽한 바캉스 룩으로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뷰티#여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