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의정부 중심가 소형 주거시설 ‘2룸+거실+풀옵션’ 특별공급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5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의정부 더라움엠

‘의정부 더라움엠’이 경기 의정부시 중심가에 최초로 희소가치 있는 ‘2룸+거실+풀옵션’으로 특별공급 중이다.

의정부시 의정부동 145-4번지 외 3필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의정부 더라움엠은 도시형생활주택 135가구 오피스텔 15실 총 140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로 2, 3층은 오피스텔, 3∼19층은 도시형생활주택이 들어선다.

의정부 더라움엠은 인근에 광역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역, 신세계 대형 복합아웃렛 등의 배후수요를 갖춰 투자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분석이다.

이렇게 의정부가 각종 개발호재 수혜지로 주목받는 가운데, 국내 1∼2인 가구 비중은 2000년 전체 가구 중 33.3%에서 올해 현재 51.7%로 늘어 전체 가구의 절반을 넘어서며 20년 뒤에는 63.2%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면서 소형 평형의 강세가 지속되리라 예측되는 등 소형 평형 거주 선호도가 높아 의정부 더라움엠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 방문객은 “요즘 2룸이라고 해서 막상 가 보면 1.5룸이 대부분인데 더라움엠은 진짜 2룸에 거실로 구성되어 있었다”며 “요즘 트렌드에 맞게 구조도 잘 나온 데다 고급스러운 풀옵션을 제공해 관심이 간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의정부 더라움엠은 도보 3분 거리에 서울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경전철 중앙역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또 의정부 버스터미널도 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 나들목(IC)와 동부간선도로 등의 주요 도로도 인접한 교통의 요지다.

특히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 개발이 확정돼 앞으로는 강남 생활권을 20분이면 누릴 수 있게 되어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톡톡히 받고 있다.

여기에 서울에도 없는 의정부만의 복합문화단지가 조성된다. 대규모 음악공연장 및 아시아 대중음악 상설 전시체험장, 대중음악 창작자용 레지던스 호텔, 스튜디오 등을 갖춘 ‘K-POP 클러스터’ 및 뽀로로, 타요, 치로 등 캐릭터를 테마별로 배치하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테마랜드와 가족 중심의 숙박을 통해 키즈파크 등 복합문화 시설을 이용하면서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가족 테마호텔 ‘뽀로로 테마랜드&패밀리호텔’이 조성된다.

또한 수도권 동북부 최대 시설을 갖춘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7년 준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테마파크형 복합시설로 사계절 연중 이용이 가능한 레저 및 휴양시설(실내외 워터파크 및 온천), 숙박시설을 갖춘 도심 유일의 서울권 유일 복합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도 조성된다. 이렇게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해 600여 개의 일자리 창출 및 약 3779억 원의 생산유발효과가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모든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더라움엠은 파격적인 100% 임대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계약면적기준 3.3m²당 800만 원대에 분양하고 있다. 실투자금은 3000만 원대이며 부가세 및 종합부동산세, 중도금 이자가 없다. 취득세 또한 면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100만 원 확정수익을 지급하고 있으며 계약금은 1000만 원 정액제로 더욱 눈길을 끈다.

청약금은 미계약 시 100% 환불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0(의정부동, 센트럴타워 9층 더라움엠)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 상담 예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의정부#더라움엠#오피스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