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커피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입은 물론 눈으로도 음미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을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9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2015년 가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로 깊은 풍미의 카페라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커피와 크림이 층을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사이즈는 레귤러(Regular)와 그란데(Grende) 두 가지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크림라떼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크림라떼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추석 맞이 인천 창고 첫 대개방
삼광글라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글라스락 등 인기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천 창고 대개방 행사를 9월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삼광글라스 인천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베카, 시트램, 셰프토프 쿡웨어 등 약 200여 종의 인기상품을 최소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제공=삼광글라스삼광글라스는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장에 ‘템퍼맥스 체험 존’을 설치, TV CF 속 모델 라미란과 같이 글라스락으로 호두를 깨는 등 템퍼맥스의 내구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냄새 및 색 배임 등으로 사용하기 어려운 플라스틱 용기 3개를 가져오면 글라스락 1개로 교환해주는 친환경 캠페인도 진행한다. 여기에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모델 라미란 등신대와 찍은 사진 SNS에 올리기, 행운의 룰렛 돌리기 등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할인 쿠폰을 미리 다운받아 방문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도서, 책과 함께하는 ‘굿즈#(shop)’ 오픈
인터파크도서는 책과 어울리는 문구와 특색있는 굿즈를 구매할 수있는 ‘굿즈#(shop)’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굿즈#(shop)’은 기존 굿즈를 반올림(#)한 차별화 된 굿즈를 선보인다는 의미와 고객들이 SNS를 통해 해시태그(#)하고 싶은 탐나는 상품들이 가득한 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굿즈#(shop)’은 다양한 문구상품을 기본 15% 할인 판매하며 인터파크도서에서 ‘굿즈#(shop)’ 상품 포함 1만5000원 구매 시에는 2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책과 함께 평소 갖고 싶었던 문구, 팬시, 학용품, 독서용품 등을 부담 없이 마련할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