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이드/9일]

입력 1998-11-08 19:23수정 2009-09-24 20: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순풍산부인과〈SBS 밤9·25〉

영어강사를 모집한다는 광고를 본 영규는 마음이 한껏 들뜬다. 집에 돌아와 영어 교사 시절의 화려한 이력을 미선에게 자랑하지만 미선이 아랑곳하지 않자 삐쳐버린다. 마침내 면접까지 올라간 영규. 2명의 라이벌을 제치고 직장을 얻기 위해 치열한 눈치작전을 펼치며….

▼현장르포 제3지대―군사 마니아의 세계〈KBS2 밤11·00〉

“만약 다시 군에 입대해야 한다면?” ‘꿈꿀 수 있는 최악의 악몽’… 상당수가 그렇게 대답했지만 군대에 흠뻑 매혹돼 있는 민간인도 많다. 아마추어 군사 전문가, 군복을 1천여벌이나 갖고 있는 사람, 서바이벌 게임에 열광하는 젊은이들….

▼애드버킷〈MBC 밤9·55〉

새 미니시리즈 첫회. 법의 이상과 정의 실현을 향해 달려가는 젊은 변호사의 갈등과 좌절 사랑을 그리는 법정 드라마. 손지창 이영애 송윤아 전광렬 주연. 사법연수생 민규는 바쁜 아침을 보내고 자전거로 등원한다. 검사 장혜미는 종합법률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지만….

▼확인 베일을 벗겨라〈KBS2 오후7·10〉

‘열받으면 정말 열이 날까?’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의 세계. 스트레스를 받을 때 뇌파 체온변화를 살펴본다. 그리고 동물들의 스트레스도 측정한다. 또 개도 술주정을 할까, 남자는 팔을 앞뒤로, 여자는 좌우로 흔들며 달리는 이유가 뭘까….

▼추적 사건과 사람들―양정규군 유괴사건〈SBS 밤10·55〉

박초롱초롱빛나리 양 사건때 수많은 국민이 울면서 이땅에 다시는 유괴사건이 일어나선 안된다고 그렇게 외쳤건만…. 지난달 23일 오전8시경 11세의 정규군이 등교 길에 유괴당했다. 이 사건의 발생에서 현단계까지 밀착 취재했다.

▼스타 다큐〈MBC 오후7·30〉

미시연예인 선두주자 이경실. 개그맨콘테스트로 방송에 입문해서 ‘도루묵 여사’로 자타가 공인하는 인기 개그우먼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유치원생의 엄마, 임신 7개월째인 임산부, 시부모를 ‘엄마 아빠’라고 부르는 애교있는 며느리… 이경실의 진면모를 찾아간다.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