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here!” 방탄소년단 소속사 대표 방시혁, ‘AMAs’ 현장서 ‘아빠 미소’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작곡가인 방시혁(45)이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이하‘AMAs’)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방시혁 대표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In here!”라는 글과 함께 안무…
- 2017-11-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작곡가인 방시혁(45)이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이하‘AMAs’)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방시혁 대표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In here!”라는 글과 함께 안무…

최근 SK하이닉스가 청주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에 지는 청주공장(M15)의 완공 시기를 2019년 6월에서 내년으로 앞당긴다고 발표하면서 지역 부동산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충북발전연구원이 발표한 ‘SK하이닉스 투자유치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에 따르면 청주공장 건설로 발생되는 지역 …

재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다. 방배동과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 사당동에서 진행 중인 주택정비사업까지 더하면 이 일대는 모두 1만여 가구 규모의 주거지로 거듭나게 된다. 방배·사당 일대는 지하철 7호선 내방역과 2호선…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한국 아이돌 그룹 최초로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s·American Music Awards·)’에서 성공적인 미국 데뷔 무대를 가졌다. 방탄소년단은 1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마…

기상청은 20일 오후 1시 기준 서울, 경기도와 강원도는 대체로 흐리고 경기북동내륙과 강원영서북부에는 눈이 내리면서 기온이 영하권인 가운데, 일부 지역에는 눈이 쌓일 것이라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과 강원영서, 중부 내륙에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도 있을 전망이다. 20일…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은 “‘신은 진실을 알지만 때를 기다린다’. 그 때를 10년 기다렸다”며 정봉주 전 의원의 복권을 촉구했다. 박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정봉주 전 의원 성탄절 복권 촉구 기자회견을 가진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정 전 의원은 200…

현대차그룹과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은 지난 18일 파주 홍원 연수원에서 ‘자동차 과학 캠프’를 개최했다. 캠프는 앞서 진행된 자동차 과학교실 참여 학생 중 학교 추천을 받은 10개교, 우수 학생 6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1박 2일간 진행된 자동차 과학캠프는 드론 공작실과 길 찾는 자…

여의도 인접·대중교통 우수… 내집 마련 실수요자 몰려 신길뉴타운 일부 아파트 억대 프리미엄 붙어 거래 영등포뉴타운, 시장·공장·집창촌 등 사라져 주거환경 쾌적 서울 서남부권 최고의 뉴타운 자리를 놓고 신길과 영등포가 치열한 다툼을 벌이고 있다.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막바지에 이른…

자유한국당은 20일 청와대 전병헌 전 정무수석이 검찰에 피의자로 소환된 데 대해 “벌써부터 이 정권의 구중궁궐 내 권력 암투와 공작정치의 냄새가 진동한다”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청와대 내 권력 투쟁의 피해자라는 설과 야당에 대한 표적 사정용 구…

‘평창 롱패딩’이 시중에서 품귀 현상을 빚으면서, 구매 희망자들이 중고 거래 사이트로 몰리고 있다. 국내 최대 중고거래커뮤니티 '중고나라'에는 18일부터 20일 오전 까지 이틀 동안에만 2000개 이상의 팽창 롱패딩 거래 글이 등록됐다. 웃돈 판매는 기본, 대리 구매, 물물 교환…

여야 의원 125명은 20일 지난 17대 대통령 선거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BBK 실소유주 의혹을 제기했다가 선거법 위반 혐의로 징역 1년을 복역한 정봉주 전 의원의 복권을 호소하는 탄원서를 문재인 대통령에게 제출키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

‘미운 우리 새끼’의 가수 토니안(본명 안승호·39)이 이상형인 배우 고준희(김은주·32)를 만나 화제를 모았다. 19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고준희를 응원하기 위해 편의점 차를 이끌고 촬영장을 찾은 토니안과 붐(이민호·35)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20일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의 ‘포항 지진 막말’ 논란과 관련, 한국당 홍준표 대표를 거론하며 “그 대표에 그 최고위원임을 보여준다”고 싸잡아 비난했다. 양 최고위원은 2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홍 대표쯤 되는 정치인의 말은 아이뿐 …

엠넷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AMA)’ 생중계 진행을 맡은 안현모 전 SBS 기자(33)가 남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김세환·40)를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9월 새 신부가 된 안현모는 20일 방송인 김구라, 음악평론가 임진모와 함께 A…

자유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의 경북 포항 지진 발언을 강도 높게 비판한 높은뜻연합선교회 김동호 목사는 기독교계 원로다.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 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동대학원 신학과 및 기독교 교육학과에서 공부한 김동호 목사는 미국 맥코믹신학교 대학원에서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

지난 15일 경북 포항시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의 여파로 1000명이 넘는 이재민이 재난대피소에서 머물고 있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의 대피소 출입을 허가해달라는 청와대 청원글이 여러 차례 게재되고 있다. 현재 20일 행정안전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재민은 1099명으로 집…

지난 15일 경북 포항에 발생한 규모 5.4의 지진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일주일 연기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포항의 한 호텔이 수험생 이재민들을 위해 객실을 무료로 제공한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20일 베스트웨스턴 포항 호텔은 동아닷컴과 통화에서 지진으로 피해를 …

대표적인 경기도 주거벨트인 경부축의 개발 부지 고갈로 개발축이 서해안으로 옮겨가면서 아파트 분양도 탄력을 받고 있다. 서해안권은 지난해 말 개통한 수서~평택간 SRT를 비롯해 내년 상반기에는 부천 소사~안산 원시 복선전철이 개통된다. 소사~원시선 복선전철은 토지보상 난항 등으로 당초…

경북 포항에서 강진이 발생한지 엿새 째 밤(19일~20일 밤)사이 진도 3.0이상의 여진이 두 차례 더 발생했다.이 날 까지 발생한 포항 강진의 여진은 총 58회. 멈출 줄을 모르는 여진에, 포항지역 오래된 아파트나 필로티 구조 빌라 등 상대적으로 취약한 건물에 사는 주민들을 중심으로…

현대자동차가 이번 시즌 월드랠리챔피언십(WRC)에서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현대차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 ‘2017 월드랠리챔피언십’ 10차전 호주 랠리에서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티에리 누빌(Thierry Neuville)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