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10명 중 3명 “명품 사려고 알바 한 적 있다”
20대 10명 중 4명은 알바를 해서라도 명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며, 실제로 10명 중 3명은 명품 구매를 위해 알바를 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자사 20대 회원 2,097명을 대상으로 ‘20대 명품 소비 행태’ 설…
- 2017-10-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대 10명 중 4명은 알바를 해서라도 명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며, 실제로 10명 중 3명은 명품 구매를 위해 알바를 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자사 20대 회원 2,097명을 대상으로 ‘20대 명품 소비 행태’ 설…

배우 남보라(28)가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매거진 '에디케이'는 30일 남보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남보라는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고혹적인 여인의 자태를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남보라는 "20대 때는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흘러가는 데로 시간에…
![[영상]트로트 여신 설하윤 한마디로 "세젤예"](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30/87016961.2.jpg)
소개팅에 트로트 여신이 나온다면? 트로트계의 군통령, 트로트계의 설현이라고 불리는 가수 설하윤을 만났다. 상큼발랄하면세 섹시한 매력까지.. 한마디로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의 줄임말) 다음은 소개팅 콘센트로 진행된 영상 인터뷰 일문일답. Q. 무슨 일을 해? 트로트 가…

익스피디아, 가을에 더 아름다운 여행지 4곳 선정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자사의 호텔 예약률 데이터를 바탕으로 11월에 가 볼만한 추천 여행지와 각 지역의 인기 호텔 TOP 5를 공개했다. 익스피디아는 “올 11월은 극성수기였던 황금연휴와 연말 휴가 시즌 사이에 비교적 저…
똑똑한 소비자들이라면 ‘가성비’, 즉 가격 대비 성능을 상품 구입의 첫 손에 꼽는다. 1인 가구 증가로 인한 중저가 상품 구매 비율도 높아지는 추세다. 저가 상품 전문매장 다이소가 꾸준히 사랑받는 배경이다. 다이소 상품은 500원부터 최대 5000원의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20…

‘사체유기’ 이영학 딸, 30일(오늘) 구속 여부 결정 '어금니 아빠' 이영학(35)의 중학생 딸 이모 양(14)의 두 번째 영장실질심사가 30일에 진행된다. 서울북부지법은 이날 오전 10시30분 이양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심사는 김병수 영장전담…

청와대 측은 30일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의 중학행 딸(14)이 엄마와 고액의 채무관계에 있는 것을 두고 ‘편법 증여’ 의혹이 일고 있는 것과 관련해 “탈세 의혹이 아니라 절세 여부에 대한 것이라는 점을 홍 후보자가 정리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춘…

가수 남태현(23)과 손담비(34)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양측이 해명, 사과하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또 불과 몇 개월 전 있었던 남태현과 정려원(36)의 열애설도 재조명 됐다. 29일 남태현은 동영상 더빙 앱 ‘콰이’ 계정에 손담비와 함께 찍은 영상 여러 개를 올렸다. 영상 속 두 …
![[스타트업 in 경기도] 북이오 강민수 대표. "책 속 인터넷 주소를 아시나요"](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30/87016768.1.jpg)
[IT동아 권명관 기자] 지금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는 스타트업을 주목한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글로벌 ICT 산업을 이끌고 있는 구글, 페이스북, 알리바바 등이 스타트업부터 시작해 현재 미국 상장 기업 중 상위 10개 기업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IT 분야 상위 10개 기업 중 …

기업 5곳 중 3곳은 인재 채용 시에 성별을 고려하고 있으며, 성별을 고려해 채용할 때 남성이 여성보다 3배 정도 유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238개 기업을 대상으로 ‘채용 시 성별 고려’를 주제로 조사한 결과, 응답 기업의 63.4%가 ‘채용 시 성별…

군 복무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31일 오전 9시에 육군 특전 사령부에서 제대한다.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부대 사정으로 시간은 변경 될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승기는 부대 정문 앞에서 팬들에게 전역소감을 밝히고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윤송이 엔씨소프트 사장(42·여)의 부친 윤모 씨(68)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피의자 허모 씨(41·사진)가 29일 구속된 가운데 허 씨가 수백만원에 달하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하려던 정황이 드러났다. 허 씨는 지난 25일 경기 양평의 윤 씨 자택 앞에서 윤 씨를 흉기로 찔러 …

금호타이어는 지난 29일 서울시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제7회 베트남 문화축제’를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 거주 중인 베트남 교민들을 위한 축제다. 주한 베트남 교민회와 베트남 대사관이 주최한 이번 축제는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체험과 패션쇼를 …

지난 2014년 수원시 광교 건설현장에서 타워크레인 붕괴 사고 발생 당시 해당 건설사가 사고를 무마하기 위해 비자금을 이용해 고용노동부와 경찰 등에 뇌물을 공여했다는 주장이 26일 국정감사에서 제기된 가운데, 당시 해당 건설사의 직원이었던 윤 모 씨가 건설현장의 비일비재한 비자금 비리…

‘낙태죄 폐지’를 요구하는 청와대 계시판 청원 참여인이 30일 약 23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빅뱅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기소됐던 한서희가 적극 동참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선언한 한서희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낙태 합법화에 대한 청원의 찬성 인원이 …

26일(현지시간) 유네스코 국제자문위원회(IAC)가 ‘일본군 위안부기록물’의 세계기록유산 등재 여부에 대한 결정을 보류한 가운데, 일본이 유네스코 분담금을 볼모로 일본군 위안부기록물의 유네스코 등재를 막고 있다는 전문가의 주장이 제기됐다. 세종대학교 독도종합연구소 호사카 유지 교수는…

바른정당 주호영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30일 재산증식 논란에 휩싸인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이 정부의 첫 (중기부)장관으로 모실 수 없다. 국민 자존심이 납득할 수 없다”며 사퇴를 촉구했다. 주 권한대행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홍 후보자…

월요일인 30일 일부 내륙 지방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올가을 들어 가장 추웠다. 기상청은 “북서쪽으로부터 찬 공기가 남하하여 내륙을 중심으로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아침 최저기온이 나타난 곳이 많으며, 첫 얼음과 첫 서리가 관측된 곳이 있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 첫 판매용 서킷 경주차 ‘i30 N TCR’이 유럽에서 열린 경주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현대차는 i30 N TCR이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이탈리아 아드리아 인터내셔널 레이스웨이(Adria International Raceway) 서킷에서 열린 ‘TCR 유럽 트로피…

장호중 전 부산지검장(50)이 ‘댓글 사건’ 수사를 방해한 혐의로 검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은 가운데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자기 조직도 내다파는 파렴치한”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정청래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장호중 전 지검장을 향해 “자기 눈을 스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