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벽화 공개에 현지 난리…찰칵 세리머니까지 재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 멤버 이장원이 한국 시리즈 진출이 걸린 플레이오프 5차전 시구자로 나선다.이장원은 24일 오후 6시 30분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되는 ‘2025 KBO 포스트시즌’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에서 시구를 맡는다. 양 팀은 4차전까지 2승 …

스포츠 베팅 조작 및 사기도박 사건으로 체포된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출신 코치 데이먼 존스가 르브론 제임스(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부상 정보도 유출한 거로 확인됐다.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23일(현지 시간) “존스가 불법 스포츠 베팅을 위해 ‘유명 농구 선수’의 부상 …

8월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에 데뷔한 손흥민(33·LAFC)이 10경기만에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MLS 사무국은 24일 2025시즌 개인상 각 부문 수상 후보를 공개했다. 8월 LAFC에 입단한 손흥민은 이날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의 간판스타 손흥민(33·로스앤젤레스FC)이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MLS 사무국은 24일(한국 시간) 2025시즌 개인상 각 부문 후보를 발표했다.지난 8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를 떠나 로…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38)가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인터 마이애미와 3년 재계약을 맺었다.인터 마이애미는 24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메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메시는 2028년까지 마이애미 소속으로 뛴다”고 알렸다.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

“김서현(21)이 5차전에 마무리 투수로 나올 것이다.” 김경문 한화 감독은 22일 대구에서 열린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4차전에서 안방팀 삼성에 4-7로 역전패한 뒤 이렇게 말했다. 김서현은 이날 4-1로 앞선 6회말 1사 1, 2루 상황에 구원 등판해 김영웅(22)…

이정후(27)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가 토니 비텔로 테네시대 감독(47·사진)을 새 사령탑으로 선임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비텔로 감독은 미주리대를 졸업하면서 바로 대학 코치 생활을 시작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나 마이너리그에서 선수나 지도자로 활동한 경력이 없다. 미국 스포…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3년 차인 이율린(23)은 19일 끝난 상상인·한경 와우넷오픈에서 ‘5차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감격적인 우승 뒤에는 셀 수 없는 눈물과 고민의 시간들이 있었다. 이 대회 전까지만 해도 이율린은 우승을 바라볼 만한 선수가…


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핵심 포워드 이총민(26·사진)이 한국 선수 최초로 아메리칸하키리그(AHL)에 진출했다. AHL은 ‘꿈의 무대’인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2부 리그다. HL 안양과 대한아이스하키협회 등에 따르면 이총민은 22일 AHL 클리블랜드 몬스터스와 입단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