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리더십 센터’ 건립 스타트업(Start-Up) 행사가 23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사)이순신포럼 (이사장 이부경)은 “이순신과 관련된 지역의 폐교를 활용해 청소년 인성교육 수련원과 CEO글로벌 리더십 연수원 등으로 구성된 이순신 리더십 센터 건립을 위해 이순신을 흠모하는 모든 이를 대상으로 건립 기금 모금활동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순신포럼 측은 “폐교를 매입·리모델링해 이순신 리더십 센터를 운영 하는 3개년 계획”이라며 “이순신에게 배우는 충효정신은 물론 기업의 CEO들이 경영의 지혜를 배우는 리더십 센터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순신 장군의 정신적 유산을 계승, 발전시키고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국가관과 가치관을 심어주는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지난 10년 간 이순신 파워 리더십 버스와 이순신 CEO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 국민의 충효정신과 인성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이순신포럼의 베이스캠프를 건립해야겠다는 계획을 세웠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황기철 전 해군참모총장, 새누리당 정운천 의원이 참석해 축사를 할 예정이다. 문의 사항은 (사)이순신포럼 사무국(02-2671-2528)으로 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