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석천, 10년전 입양한 딸 최초공개 ‘보수적인 父’
홍석천이 딸을 공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tvN ‘엄마 나 왔어’ 5회에서는 홍석천 부녀의 특별한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전 누나의 두 자녀를 입양한 홍석천의 사연과 부녀의 오붓한 시간이 그려진다. 지난 10년간 아빠로 살아온 홍석천의 반전 모습이 펼…
- 2018-10-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홍석천이 딸을 공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tvN ‘엄마 나 왔어’ 5회에서는 홍석천 부녀의 특별한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전 누나의 두 자녀를 입양한 홍석천의 사연과 부녀의 오붓한 시간이 그려진다. 지난 10년간 아빠로 살아온 홍석천의 반전 모습이 펼…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이 이번 주말 개장을 끝으로 올해 운영을 종료한다. 여의도, 반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문화비축기지에서는 27일, 청계천에서는 28일이 마지막 개장이다. 25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2015년 시범운영을 거쳐 2016년부터 상설운영을 시…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5일 공공기관의 채용비리와 관련해 “사회정의 문제뿐 아니라 젊은이들 가슴에 못 박는 일”이라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 참석해 “이 사태를 엄중하게 보고 있다. 만약에 잘못된 것들이 적발된다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엄벌…

25일 오전 1시23분께 충북 제천시 금성면 동서고속도로 남제천 IC 인근 도로에서 투싼 스용차와 포르쉐 승용차가 정면 충돌했다. 이 사고로 투산 승용차 운전자 우모(22·여)씨와 포르쉐 승용차 동승자 허모(43·여)씨가 숨졌다. 경찰은 투산 승용차가 제천에서 남제천 분기점 방…

뉴욕 증시의 거듭된 폭락이 2주도 채 남지 않은 11·6 중간선거에 임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전략을 망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24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는 증시 폭락이 세금 감면 등 트럼프 대통령이 중간선거 전략으로 내놓은 의제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고 보도했…

㈜에스아이디허브가 자사의 인공지능 환기시스템 웨이븐(WAVEN)을 경기도 고양시 소재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 설치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아이디허브 권오종 대표는 "환기시스템이 가장 시급한 공간은 우리 아이들이 오랜 시간 머무는 교육공간이라고 생각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
제1금융권의 금융기관 가운데 유일하게 정부 공적자금을 갚지 못한 수협중앙회에서 억대 연봉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적자금을 갚지 못한 수협이 ‘연봉잔치’에만 열을 올리고 있다는 지적이다. 25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김종회 의원(민주평화당)이 수협…

올리브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JYP 유기농 구내식당 ‘JYP(집)밥’을 방문한다. 25일 방송되는 ‘밥블레스유’ 17회에서는 ‘밥블레스유’의 열혈 팬임을 밝힌 박진영의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에 있는 유기농 구내식당 점령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박진영은 출연자들과의 만남…

전남대학교에서 자퇴하는 학생 중 다른 대학에 진학하기 위한 인원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바른미래당 이찬열(경기 수원시갑) 의원이 전국 9곳의 지방 국립대학교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5년간 중도 자퇴(제적) 학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남대는 총 176…
![[속보]‘한국인 최초 WS 선발 등판’ 류현진, 4⅔이닝 4실점…패전 위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0/25/92580139.3.jpg)
‘韓 최초 WS 선발 등판’ 류현진, 5회 2사 만루 위기서 강판 (서울=뉴스1)
한국과 중국이 양국 관계 개선을 골자로 한 협의문을 발표한 지 1년이 지난 가운데 양국 관계가 느린 속도지만 회복기에 접어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중 양국은 지난해 10월 31일 한중관계 개선에 대한 협의 결과문을 발표하고 양국간 모든 분야 협력을 정상궤도에 올려놓기로 하고 한중…

김관영 바른미래당 원내대표는 25일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 지 1년4개월이 된 상황이지만 박근혜 정부 출범 2년 후 숫자보다 더 많은 낙하산 인사가 이뤄지고 있다”고 비판했다. 김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과연 문재인 정부가 적폐정권이라고 말하는 이명박…

국토교통부는 국내외 항공사들이 신청한 2018년 동계시즌의 국제선과 국내선 정기편 항공운항스케줄을 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동계시즌은 10월28일부터 2019년 3월30일까지다. 이번 동계시즌에는 국제선은 93개 항공사가 총 360개 노선 왕복 주4853회 운항할 계획이다. 지난…
자신을 무시한다며 미키마우스를 때린 관광객이 디즈니랜드 출입금지를 당했다고 중국의 상하이TV가 25일 보도했다. 한 남성 관광객이 지난 주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미키마우스가 자신을 보고도 못 본채 하고 지나갔다는 이유로 머리를 세게 때렸다. 주위에서 이른 본 사람들이 만류하자 …

여야가 25일 문재인 대통령의 평양공동선언·남북군사합의서 비준을 놓고 극명한 입장차를 보이며 강대강 충돌을 이어가고 있다. 자유한국당은 전날(24일) 문재인 대통령의 평양공동선언과 남북군사합의서 비준에 대해 ‘위헌’이라고 주장하며, 효력정지 가처분신청과 권한쟁의심판 등 법적조치를 언…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6일 오후 2시 인천 그랜드 오스티엄 4층(CMCC홀)에서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정규시즌 2위 SK 와이번스에서는 트레이 힐만 감독과 함께 박종훈, 한동민이 대표로 참석한다. 준플레이오프에서 한화 이글스를 …
최근 2년간 광주지역 데이트 폭력 검거인원이 2배 정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이들에 대한 구속률은 전국에서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25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광주경찰의 데이트 폭력 검거…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스캔들 의혹을 폭로한 배우 김부선 씨의 법률대리인을 맡고 있는 강용석 변호사(49)가 사문서 위조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되면서 강 변호사가 ‘옥중 변호’를 하게 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박대산 판사는 24일 유명…

북한 비핵화를 논의할 2차 북미정상회담이 내년 초에야 개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연내 종전선언’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서울 답방’ 등의 일정 역시 영향을 받을 것으로 관측된다. 다만 청와대는 일단 25일 현재까지 북미간 합의된 내용이 없는 만큼, 이를 예의주시한다는 입장이다…

3분기 경제성장률이 0.6%를 기록하며 지난 2분기 성장률과 같았다. 건설업과 건설투자 성장률은 외환위기 이후 약 20년 만에 가장 낮았다. 한국은행이 25일 발표한 ‘2018년 3분기 실질 국내총생산’ 속보치를 보면 올해 2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전분기보다 0.6%,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