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8월 22~23일 부산학술대회 개최

홍은심 기자 입력 2020-02-06 15:04수정 2020-02-06 15: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회장 김형문)는 ‘KALDAT EXPERT SUMMIT(가제)’를 부산 아난티코브에서 개최한다. 대피모는 5000여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는 국내 최대 미용의학회다.

8월 22일, 23일 양일간 개최될 하계 학술대회는 강의 위주의 지식전달에서 벗어나 오피니언 리더들의 소통의 장이 될 계획이다.

김형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회장은 “미용의학의 발전을 위해서는 의사와 학회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와 상호작용이 필요하다”며 “미용의학, 기초의학은 물론 공학, 화학, 제약, 향장학 등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정보와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이번 하계 학술대회에는 각 분야에서 추천된 전문가들과 의료기기·제약 개발자, 연구원, 대학교수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허재훈 수석공보이사는 “부산학술대회는 ‘소통과 상생’을 목표로 토크쇼 형식의 좌담회 등 흥미로운 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라며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만큼 치열하고 활기찬 토론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홍은심 기자 hongeuns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