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축제-콘서트-경품 행사… 카드사들 가을 턱 크게 쏜다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9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Money&Life]카드사 감사 이벤트 골라보세요
에버랜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 해외 직구-뮤지컬 고객 할인도

진정한 여행의 계절, 가을이다. 맑고 선선한 날씨에 사무실, 집안에만 있기에는 이 좋은 가을이 아쉽기만 하다. 마음에도 가을바람이 불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카드사들도 다양한 여행, 문화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

떠나라, 카드와 함께

씨티카드는 ‘제1회 해피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다음 달 18일부터 이틀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캠핑 페스티벌은 가족과 캠핑을 하면서 비스트, AOA, 이은미 등 인기가수들의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가족 레크레이션과 곤충 만들기, 비눗방울 체험 등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도 준비돼 있다. 해가 진 밤에는 더욱 즐겁다. 토크 콘서트와 한밤의 야외영화 감상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잊지 못할 캠핑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티켓은 30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판매하며,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박 2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은 콘서트 등 문화행사만 즐기는 당일권을 구매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30일까지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3대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방문 시 온라인으로 자유이용권을 예매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자유이용권은 60%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을 출력해 현장에서 구매하면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는 삼성카드로 결제할 때 본인 자유이용권은 1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는 40% 할인된다. 서울랜드에서도 본인 자유이용권 60% 현장 할인과 동반 3인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확의 계절, 쓴 만큼 돌려드립니다

수확의 계절 가을답게 쓸수록 돌려주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한국씨티은행은 ‘가을맞이 강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1월 15일까지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 후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사용액이 클수록 추첨기회를 추가로 부여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수확의 정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는 해외프로모션에 등록한 고객 중 100만 원 이상 해외에서 결제 시 크로아티아 왕복 항공권, 라오스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달래려 가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여행 및 해외 직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말까지 KB국민카드 항공전용 상담 데스크(1644-0098) 또는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http://life.kbcard.com)를 통해 KB국민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응모 후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카드를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을 캐시백 해 준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문화공연 이벤트

문화공연 관람 이벤트도 다양하다. 하나SK카드는 문화공연 관람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최신 뮤지컬과 연극, 영화 시사회 등과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하나SK카드 컬처파크를 통해 뮤지컬 ‘레베카’ 공연을 예매하고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VIP석은 20% 할인을, R석은 1인 금액으로 2인이 볼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그리스’도 50%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서 ‘영화예매할인 서비스’를 통해 예매하면 주중, 주말 관계없이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연극 ‘러브 액츄얼리’를 단돈 만 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카드는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인천에서 콘서트를 연다. 다음 달 17일 회원 7000명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 초대해 ‘롯데카드 MOOV(무브): 뮤직’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MOOV: 뮤직’은 상대적으로 문화공연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지방 거주 회원을 위한 대규모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는 신승훈, 김범수, 임창정, 아이유 등 인기가수가 참여한다. 9월 한 달간 롯데카드를 2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배포한다.

신민기 기자 minki@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