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아이, "성기능 강화식품 에너제트 국내 첫 선"

  • 입력 2009년 9월 8일 11시 19분


그동안 의약품, 건강식품 분야에 부원료로만 머무르던 천연성분이 첨단 바이오 기술과 결합하면서 핵심 기능성 물질로 진화하고 있다.

28일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에 따르면 STM-b라는 복합 천연물질이 함유된 성기능 강화식품 에너제트가 국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2000년12월 설립된 R&D 중심의 벤처 연구소로 현재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개발하고 있다.

STM-b는 특허방식으로 추출된 고농축 천연 복합물로써 동서양에서 수 백년 간 전해오는 허브 원료 처방을 기본으로 홍삼, 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이 배합돼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성기능 회복에 효능을 나타낸다.

그동안은 화학물질 처방에 따른 부작용이 있더라도 발기부전 치료제나 불법제품을 썼지만 STM-b는 천연성분으로 장기 복용에도 부작용이 없다.

특히 고농축 방식으로 개발돼 일반 처방대비 효과가 빠르고 강하며 정자 수 증가와 정자의 활동성을 높여 불임에도 도움을 준다.

약 7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 만든STM-b는 초기 마늘과 홍삼의 효과에 대한 연구를 시작으로 매년 성분 업그레이드를 반복해오다 최근 의약품과 치료제로써의 기능성을 염두에 둔 시험 끝에 탄생한 물질이다.

연구소는 현재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상세한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를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해외에서는 몇 년 전부터 원료와 일부 완제품 형태(구 버전)를 통해 품질을 인증받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가 높다.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 관계자는 "제품이 출시된 지 얼마 안됐지만 에너제트X에 대한 일반인과 전문가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문의가 해외 거래처에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홍삼, 발효흑마늘, 마카, 오자연종환 모두가 강하게 복합 농축돼 건강식품의 천국이자 다기능 복합제품을 선호하는 일본인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에너제트X (www.EnerZet.com) T.02-887-9330/935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