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母 칼에 14차례 찔린 뒤 생매장 된 신생아, 극적으로 살아나
태어난 지 며칠 안돼 친어머니 칼에 14차례 찔린 뒤 산채로 땅에 매장됐던 남자아기가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의 10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현재 생후 7개월인 이 아기는 지난 2월 태국 콘깬 주(州)의 한 소농장 인근에서 발견됐다. 당시 길을 지나가던 목축…
- 2016-10-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태어난 지 며칠 안돼 친어머니 칼에 14차례 찔린 뒤 산채로 땅에 매장됐던 남자아기가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의 10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현재 생후 7개월인 이 아기는 지난 2월 태국 콘깬 주(州)의 한 소농장 인근에서 발견됐다. 당시 길을 지나가던 목축…
![[패션정보] 뉴발란스·웍스아웃 콜라보…랩퍼 빈지노 화보 참여 外](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10/12/80759879.3.jpg)
뉴발란스 x 웍스아웃 콜라보…랩퍼 빈지노 화보 참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스트릿 셀렉샵 웍스아웃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사용으로 최상의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

그룹 위너가 멤버 남태현의 심리적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팬들은 지난해 위너 이승훈이 건강상의 문제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일을 다시 언급하며 멤버들의 건강에 대한 우려를 쏟아냈다. 이승훈은 지난해 1월 중순 중국에서 열린 골든디스크 시상식과 위너 팬미팅 등에 연이어 불참…

가수 존박과 조현아의 열애설이 12일 불거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존박의 열애상대인 조현아가 ‘땅콩회항’으로 유명세를 탄 대한항공 전 부사장과 이름이 같아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쏠렸다. 하지만 존박과 조현아의 열애설은 양측의 부인으로 일단 수면 아래로 가라앉는 모양새다. …

서창석 서울대병원장(55)이 지인을 조문하면서 고(故) 백남기 씨 빈소를 그냥 지나친 것으로 확인됐다고 뉴시스가 12일 보도했다. 뉴시스에 따르면, 백남기 씨 유족 측 관계자는 “이날 오전 서 원장이 인근 빈소에 다녀갔다고 알고 있다"며 “그 빈소 화환들을 봤는데 대단한 사람인 것…

신원종합개발이 시공하는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가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는 충청북도 제천시 천남동 9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25층 5개동, 전용면적 △59㎡ 81가구 △76㎡A 76가구 △…

제일건설이 이달 말 ‘송정지구 B4블록 제일풍경채’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송정지구 B4블록 제일풍경채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지구 B4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21~25층 7개동 △전용 84㎡A 466가구 △84㎡B 208가구 △84㎡C 92가구 등 총 766가구로…

“우리에겐 카타르의 세바스티안 소리아(레퀴야) 같은 스트라이커가 없어 아쉽다”는 발언으로 논란이 된 울리 슈틸리케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이 “오해”라며 해명했다. 슈틸리케 감독은 12일 오후(이하 한국 시간) 이란 수도 테헤란에 위치한 에스테그랄 호텔에서 이란전 이후 공식 기자회견에…

불법조업 중국어선의 공격을 받고 해경 고속단정이 침몰한 사건이 발생한지 닷새만인 12일 서해 최북단 백령도 해상에서 중국어선 2척이 해경에 나포됐다. 인천해양경비안전서는 이날 배타적경제수역에서의 외국인어업등에 대한 주권적 권리의 행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106t급 중국어선 2척…

투수를 보강한 양상문 감독(LG), 대타 요원에 방점을 찍은 염경엽 감독(넥센). LG와 넥센이 13일 1차전으로 시작되는 2016년 준플레이오프(준PO)엔트리를 발표했다. 먼저 KIA와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치른 LG는 투수보강이 핵심이다. 대타 자원을 2명 줄이고 불펜을 보강했…
성낙인 서울대 총장이 12일 서울대 행정관(본관)을 점거 중인 학생들과 만나 직접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입장차만 확인한 채로 끝났다. 학생들은 점거 목적이었던 실시협약 철회가 이뤄지지 않아 점거를 계속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성 총장은 이날 오후 2시경 행정관 4층 총장실을 찾아 …

끝나지 않을 것처럼 보이던 여름이 어느새 가고 아침저녁으로 어느새 쌀쌀해졌습니다.아직 본격 월동준비까지는 아니지만 이제부터 실천해야 할 작은 일이 하나 있습니다.바로 아침에 출근하기 전 자동차를 똑똑 두드려주는 일입니다.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길고양이는 추위를 피해 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