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콰도르 지진, 사망자 246명-부상자 2527명 증가…수백 명 생사 확인 안돼
에콰도르 지진 에콰도르 중부를 강타한 규모 7.8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와 부상자가 늘고 있다. 현재 사망자는 246명, 부상자는 2527명으로 증가했다. 이 외에도 수백 명의 생사가 확인되지 않는 상태다. 호르헤 글라스 에콰도르 부통령은 17일(현지시간) 페데르날레스에서 기자회견…
- 2016-04-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에콰도르 지진 에콰도르 중부를 강타한 규모 7.8 지진으로 인한 사망자와 부상자가 늘고 있다. 현재 사망자는 246명, 부상자는 2527명으로 증가했다. 이 외에도 수백 명의 생사가 확인되지 않는 상태다. 호르헤 글라스 에콰도르 부통령은 17일(현지시간) 페데르날레스에서 기자회견…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와 함께 하는 ‘Back To The 1988!’이벤트를 진행하다고 18일 밝혔다. 5월 7~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는 8090시대의 청년들의 낭만과 꿈, 그리고 현시대 우리…

‘1박 2일’ 한효주 효과, 이건 진짜야…지난주 이어 또 시청률 1위 ‘1박 2일’에 한효주 효과는 있었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이 2주 연속 일요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에 올랐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박2일’은 시청률 15.…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탄력이 우수해 일상 생활은 물론 실내 운동, 야외 활동에 적합한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파타고니아의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은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풀무원의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가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맞춘 기능성 간식 3종을 출시했다.'슬림업 닭가슴살 고구마 말이' '스킨앤뷰티 연어 고구마 말이' '초유 담은 오리 고구마 말이'로 각각 비만, 피부질환, 면역력 부족 등 주로 실내생활 위주의 반려동물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필요…

일본 지진 일본 구마모토(熊本)현을 강타한 연쇄 지진으로 현지 기업들이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18일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일본 미쓰비시UFJ의 애널리스트 스기모토 고이치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업체인 도요타가 일본 지진으로 자동차 생산이 줄어 올해 4∼6월(1분기) 영업이익…

같은 행정구역에 있는 아파트라도 교통과, 학군, 상권 등의 인프라를 잘 갖춘 입지 좋은 아파트가 향후 매매가격이 더 높게 오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아파트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전환되면서 주거환경이 편리한 곳을 선호하는 현상이 심해졌기 때문이다. 국민은행부동산시세자료에 따르면 …

지난 주말 에콰도르를 강타한 규모 7.8 강진의 혼란을 틈타 현지에서 180명의 죄수들이 교도소를 탈출했다. 미국 뉴욕타임즈는 17일(이하 현지시간) AP통신의 보도를 인용해 에콰도르 마나비 주(州) 당국이 포르토비에호 시 인근에 위치한 엘 로데오 교소도에서 죄수 총 180명이 탈…
“그 사람은 다 좋은데 ○○가 마음에 안 들어” 일반적인 조건의 이성과 소개팅으로 만나, 교제를 하던 중 예상치 못한 단점에 결혼을 접는 경우가 있다. 특히 미혼 남성은 상대 여성이 ‘유학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결혼을 포기하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비에…

새누리당의 참패로 끝난 20대 총선 직후 진행된 여론조사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의 지지율이 동반 폭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박 대통령의 지지율은 취임 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고, 새누리당은 19대 국회 들어 처음 정당지지도 1위 자리를 더불어민주당에 내줬다. 18일 여론조사…

오늘(18일) 전국이 구름 많은 하늘을 보이며 중부지방에는 늦은 오후부터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은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중부지방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며 중부지방과 경북북부내륙은 하늘이 점차 흐려지며 늦은 오후부터…

4·13 선거혁명 시동 건 야권 4·13 총선의 결과는 각종 통설이 깨진 이른바 ‘선거혁명’이란 말까지 나왔다. 여소야대로 재편된 20대 국회를 앞두고 야권 공조가 이뤄지면서 박근혜 정부 쟁점법안 처리에 난항이 예상된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 정의당 등 야 3당은 20대 국회…

스마트폰-와이파이에 밀린 PC방, 절반정도 폐업했다 스마트폰과 와이파이(무선인터넷)의 보급으로 문을 닫는 PC방이 급증하고 있다. 17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5 게임 백서’에 따르면 전국에서 실제 영업하는 PC방은 2001년 2만3548곳으로 가장 많았고 이후 소폭 등락을…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을 지낸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은 18일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친박(친박근혜)의 지원을 받아 여권 후보로 차기 대선에 나설 가능성이 꾸준히 제기되는 것과 관련 “지금처럼 대통령이 국정 운영을 이렇게 고집한다면 아마도 누구도 대통령의 적극적인 후원을 받는다는 게 …
밀크티 프랜차이즈업체인 공차코리아가 공차 본사인 대만로열티타이완(RTT)을 인수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다. 글로벌 프랜차이즈업체의 한국 지사가 해외 본사를 사들이는 이번 협상이 성사된다면 2012년 미국 본사를 인수한 스무디킹코리아에 이어 두 번째 사례가 된다. 공차코리아는 “대만…

‘복면가왕’ 스마일은 원미연…28년차 가수가 복면 쓴 이유는? ‘복면가왕’ 스마일의 정체가 밝혀졌다. 1라운드에서 아쉽게 가면을 벗은 ‘김치 치즈 스마일’은 28년 차 가수 원미연이었다.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7번 째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우리동네 음악대…

15~40세 호발 … 완치율 높지만 정신적 상실감 무시 못해 남성의 자신감의 원천이라고들 일컬어지는 부위는 ‘고환’이다. 하지만 정작 고환 건강에 신경쓰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영원히 그 자리에서 자신의 남성성을 지켜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 고환을 소중히 생각한다면…

현대자동차 쏘나타, 기아자동차 K5, K9 등 2만8954대의 차량에서 제작 결함이 발견돼 자발적 시정조치(리콜)에 들어간다. 18일 국토교통부는 현대차 YF쏘나타(7794대), 기아차 K5(1만1681대) 조향장치의 ECU(전자제어장치) 회로기판 불량과 기아차 K9(9479대) …

롯데자산개발이 송도국제업무단지 A1블록에 공급한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단지 내 상가가 지난 14일 청약과 함께 진행된 계약에서 83개 전 점포가 당일 계약 완료됐다. 단지 내 상가의 인기는 2040실의 오피스텔 독점상권이라는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인천지하철 1호선 …

영업정지 부당 서울시 행정심판위원회(행심위)가 온 몸에 문신을 한 건장한 체격의 청소년에게 모르고 술을 팔았다가 자진 신고한 업주에게 영업정지 처분을 내린 것은 부당하다고 18일 결정했다. 앞서 서울 은평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씨(여)는 2015년 8월 19일 오후 10시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