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IT/의학

장 건강, 맞춤 유산균으로 관리하자

입력 2022-06-09 03:00업데이트 2022-06-09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솔루션
둔감한 장-예민한 장 집중 케어
일주일간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
종근당건강은 둔감한 장과 예민한 장을 위한 제품으로 신제품 ‘락토바이옴 솔루션 1, 2’를 각각 출시했다. 장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채워 장내 마이크롬바이옴을 바꿔줄 수 있다.

둔감한 장을 위한 ‘락토바이옴 솔루션1’은 장 운동 강화를 위한 제품으로 평소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고 장시간 앉아 있어 장이 더부룩한 사무직 또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육류나 인스턴트를 자주 섭취해 섬유질이 부족한 사람이나 쾌변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장내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증가하고 복부 팽만감과 장내 가스가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150명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의 프로바이오틱스를 60일간 섭취하게 한 결과이다.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바이옴 솔루션2’는 배변 활동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주 복부에 불쾌한 기분이 들고 긴장하면 화장실을 자주 가는 등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 불편 기간과 불편 정도, 복부 팽만감이 감소하고 건강한 변의 형태로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과민하게 예민한 대장을 가진 대상자 330명을 대상으로 6주 이상 해당 제품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게 한 결과다.

두 가지 제품은 모두 장 건강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를 보장하고 있다. 캡슐형으로 돼 있어 위에서 녹지 않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했다. 하루 1캡슐, 식사와 상관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락토바이옴 솔루션 1, 2는 종근당건강 공식콜센터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품에 대하여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금일부터 일주일간 여름맞이 이벤트로 선착순 구매 고객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