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의 관심만큼 아이들은 성장할 수 있다. 어린 자녀부터 사춘기에 접어드는 아이들은 꾸준한 성장 체크가 필요하다. 또래보다 작거나 1년에 4cm 미만으로 자라는 등 성장 속도가 더딘 아이들의 경우라면 더욱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성장판이 열려 있을 때 키가 클 수 있도록 기반을 다져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의 키 성장은 물론이고 영양 균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종근당건강의 ‘아이커’가 있다. 아이커는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을 진행해 완성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신뢰를 주고 성장기 자녀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커에 함유된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국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만 7∼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3개월 섭취하게 했을 때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어린이의 신장(cm), 신장SDS(신장표준편차점수), 백분위수 증가를 확인했다.
아이들의 면역과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기 위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칼슘과 그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배합해 성장 포뮬러를 완성했다.
황기의 쓴맛을 잡고 아이들 입맛에 맞도록 딸기맛 분말을 함유해 성장기 영양 균형에 중요한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게 한 제품으로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야외활동 제한으로 인한 운동이 부족한 아이들의 바른 성장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종근당건강은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에서 키 성장 전담 플래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녀의 키 성장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함께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