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컴백을 앞두고 있는 지나의 다이어트 식단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일 15시 10분


올 해 상반기 Black&White로 주목을 받았던 지나가 다가오는 8월 중순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몸매종결자답게 새 앨범 활동을 통해 지나만의 섹시함을 보여줄 계획이다. 때문에 지나는 요즘 한창 다이어트 모드라고 한다.

현재 지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관리를 받고 있는 쥬. 비. 스 도곡대치점의 김민정 다이어트 컨설턴트는 지나의 경우 다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과는 달리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바탕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실천하여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전한다.

과연 몸매 종결자의 다이어트 방법은 어떻게 다를까?

첫째, 굶기는 NO. 규칙적인 세끼식사.

지나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정해진 식단을 먹거나 음식을 제한하지 않고, 오히려 식사량을 늘리면서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음식을 챙겨먹고 있다.

올바른 다이어트의 개념은 단순히 체중감량의 문제가 아니라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건강까지 챙기는 것이다. 즉, 세끼식사를 통해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내 몸 스스로가 에너지를 소비하여 배출이 용이한 몸을 만들어 주어야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둘째, 생활이 불규칙한 연예인을 위한 수면방법 터득.

지나는 방송활동과 새로운 앨범 녹음 때문에 간혹 낮과 밤이 바뀌는 경우가 있지만, 안대를 쓰거나, 주변을 깜깜하게 하고 잠들도록 하여 멜라토닌 호르몬의 원활한 분비를 돕는 수면을 취하고 있다.

지방을 연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호르몬이 잘 분비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면습관이 중요하다. 잠을 자는 동안에 우리 몸은 멜라토닌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스트레스 완화와 더불어 허벅지, 복부, 옆구리, 엉덩이의 살을 빼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식욕을 억제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다음날 폭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셋째, 지나의 다리라인 관리 비법의 포인트는 혈액순환

지나는 안무 연습 후에는 순환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꼭 반신욕을 한다.

우리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순환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면, 영양소가 신체 곳곳에 전달이 잘 되어 그만큼 살도 잘 빠지고 컨디션도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반면, 우리 몸이 차가우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우리 몸 속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없고, 노폐물이 빠르게 배출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결국 혈액이 탁해지고 면역력이 급격히 저하되어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결과적으로 살이 찌는 원인이 되는데, 특히 여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하체비만에 큰 영향을 미친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족욕, 반신욕, 따뜻한 차를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도곡비만클리닉 쥬. 비. 스 도곡대치점 김민정 다이어트 컨설턴트는 살이 찌는 원인을 개선하는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는 것만이 목표가 아니라 원하는 부위를 다시 찌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조언한다.

몸매 종결자 지나 다이어트 방법으로 올 해 여름 자신감 있는 비키니 라인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 juvis.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