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의 황금 연휴, 허리 펴고 사세요!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0일 11시 52분


마냥 즐거운 설날? 올해는 민족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일주일에 가까운 황금 휴가이며 황금연휴의 모습으로 찾아왔었다.

휴가라는 생각을 가지고 싶지만 실상 우리는 이미 자동차에 앉아 장시간 운전대를 잡고 있고, 도착하면 술과 함께 화투장을 내밀며 식구들의 안부를 묻곤 한다. 하지만 기분이 좋다라는 말을 하기엔 우리의 허리는 끊기는 듯한 통증이 느껴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른바 ‘명절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이 증상들은 피로한 관절과 근육이 보내는 경고이다.

이렇게 피로가 누적되어 목, 허리에 통증이 왔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임시방편으로 찜질 팩 하나에 의지 하곤 한다. 그러다보니 호전되기는커녕 오히려 만성디스크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그에 맞는 신개념 치료법, 신경성혈술의 시술 사례가 자연스레 이슈가 되고 있다.

줄기세포 신경치료술, 강남초이스병원만의 신개념 치료!

기존의 신경성형술이 고가의 카테터를 이용해 병변 부위에 약물을 주입하여 디스크나 척추관협착증, 수술 후 통증증후군에 의한 신경증상을 완화시키고 치료하는 시술이었다면, 줄기세포 신경치료술은 자가 혈소판을 이용한 면역력 증가와 주변 조직의 활성화를 통해 세포 재생을 시키는 신개념의 치료술이라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줄기세포의 원리에 기초해 손상된 세포가 재생되는 현상으로 시간이 경과 할 수록 서서히 효과가 증폭되어 장기간 치료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시술환자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처럼 강남초이스병원 조성태박사를 필두로 한 무수술 연구센터에서는 자가혈을 원심 분리하여 추출된 혈장 줄기세포를 이용해 손상된 신경 조직의 치유 및 재생, 면역력 증가, 콜라겐 생성, 세포성장 촉진 등의 효과를 가미하여 줄기세포 신경치료술의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이러한 신경치료술은 일반 신경성형술의 단점인 일시적인 통증억제효과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며, 고가의 시술비용을 낮추어 환자의 비용 부담과 시술 시 부작용의 부담을 줄이는데 성공함으로써 새로운 미래형 치료 혁명을 마련하였다.

또한 강남초이스병원 조성태박사는 합병증과 후유증에 두려운 수술적 치료 보다는 척추 및 관절의 모든 질환을 수술 없이 치료하겠다는 신념으로 무수술 고주파내시경디스크시술과 줄기세포 신경치료술을 함으로써 무수술 척추.관절 치료에 새로운 한 획을 긋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