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4월 3일 10시 03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당일검사, 당일치료’, 내과 유일 네트워크
속편한내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환자의 아픈 속이 편안해지도록 돕기 위해 원장들 모두가 소화기 내시경 전문의들로 구성돼 있다. 그들의 목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는 것.
속편한내과는 현재 내과계로는 유일하게 전국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전국에 20개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전국적인 네트워크는 ‘속편한내과’라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빠른 시간에 높이는 데 많은 기여를 했다. 뿐만 아니라 전국의 원장들이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환자 치료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다른 여러 개업 전공과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속편한내과에서 대학병원에 버금간다고 자부하는 2가지는 ‘위·대장내시경 전문클리닉’과 종합검진센터이다.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은 검사하는 의사와 장비의 수준에 따라 진단에 많은 차이가 난다. 속편한내과는 경험이 풍부한 내시경 전문의가 직접 검사와 시술을 한다. 최고 기종의 내시경 기계를 사용하므로 환자들의 신뢰도도 점점 늘어가는 상태다.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속편한내과 종합검진센터는 국내 최다 발생 암인 위암과 무섭 급증 추세인 대장암을 비롯, 간암 등 다빈도 암,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 질환을 체계적으로 검사해 환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환자중심의 서비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