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의 화력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분위기다. 오타니는 17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손맛을 봤다. 오타니는 4-2의 근소한 리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7)이 대타로 나서 침묵했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경기에 선발 제외됐다. 벤치를 지키던 그는 팀이 1-5로 끌려가던 8회 선두 맷 비티의 대타로 타석에 섰…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제구력이 흔들리며 부진했다. 패전투수 요건을 안고 조기 강판됐지만 타선의 도움으로 패전은 면했다. 류현진은 17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6피안…
오타니 쇼헤이(28·LA 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8경기 만에 시즌 1·2호 홈런을 터트리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오타니는 16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 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5타수 …

김하성(27·샌디에이그 파드리스)이 시즌 첫 타점을 수확하고 전력 질주로 동점 득점까지 올렸지만 팀은 패배했다.김하성은 1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결승 홈런을 앞세워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자리를 지켰다. 토론토는 16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4-1로 이겼다. 5승3패를 …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적시타로 시즌 첫 타점을 신고했다.박효준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 유격수 겸 9번타자로 선발출전해 3타수 1안타 2타점을 기록했다.0-3으로 끌려가…

올해 타격 부진에 시달리던 일본인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28·LA 에인절스)가 시즌 1, 2호 홈런을 터뜨렸다.오타니는 16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 1회,…

올해 메이저리그(MLB)에서 가장 뜨거운 타자 중 1명인 최지만(31·탬파베이 레이스)이 7경기 연속 안타를 때렸다.최지만은 16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 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출전해 3타수 1안타 1…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4경기 만에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상대팀의 우완 투수가 선발 등판하는 경기에 선발 라인업에 포함된 것은 시즌 처음이다. 김하성은 16일 오전 10시40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MLB) 애틀랜…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첫 만루 홈런을 허용한 오타니 쇼헤이(28·LA 에인절스)가 짙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2 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3⅔이닝 동안 홈런 한 방을 맞는 등 …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박효준(26)이 2경기 연속 침묵했다. 박효준은 15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22 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 3타수 무안타 2삼진을 기록했다. 전날 시…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이틀 연속 홈런포를 가동하며 뜨거운 방망이를 자랑했다. 최지만은 1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의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벌어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경기에 1루수 겸 4번 타자로 나서 솔로 홈런으…

류현진(35·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선발 등판 일정이 하루 미뤄질 것으로 보인다. 캐나다 스포츠 전문 매체인 스포츠넷의 14일(한국시간) 보도에 따르면 찰리 몬토요 토론토 감독은 이날 뉴욕 양키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6인 선발 로테이션을 고려하고 있다”며 “만약 로스 스트리플링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박효준이 볼넷 후 득점으로 팀 승리를 도왔다. 박효준은 14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치러진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1득점 1볼넷 1삼진을 기록했다. 2…